[프리미엄 캐빈] 일본 여행을 캠핑카로 한다면?

in #kr6 years ago

일본 여행을
캠핑카로 한다면 어떨까?

다양한 경험을 해볼 수 있는 기회에 대해
감사해지는 요즘입니다.

이번에 모델분들을 모시고 캠핑카 출장을 다녀왔는데요.
캠핑카는 생각했던 것보다, 더 쾌적하고 아늑했습니다.
무엇보다 이동의 자유로움. 진정한 자유여행이 아닐까 싶었죠.

진정한 자유여행이 되기 위해서는,
당부드리고 싶은 말씀이 있습니다.
캠핑카는 1박을 하더라도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일단 , 픽업하실때부터 시간이 필요합니다.
일반 차량과 다르기 때문에 설명을 듣고,
안전과도 직결될 부분이 많기 때문에 안전설명도 들으셔야 합니다.

차량운전에 대한 설명도 들으시고 안전에 대한 부분은
두 번,세 번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으니 꼼꼼히 들으셔야 합니다.

설명을 다 듣고 나면, 진정한 자유로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가족들끼리 이렇게 안에서 게임을 할 수도 있고,
(비가 오는 날 이였습니다. 비가 와도, 실내에서 즐길 수 있죠)

가족들끼리 밤에 모닥불을 피우면서,
집에서는 못 나누었던 얘기들을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날씨가 좋은 날에는, 언제 어디서든
이렇게 야외에서 식사를 즐길 수도 있죠.

원하는 곳을, 언제 어디서든 자유롭게!
갈 수 있는게 캠핑의 매력이 아닌가 싶습니다.

항공 끊고, 호텔 에약하고, 렌터카 또는 패스 예약하고
그러고 맛집 정보 찾고..
다 똑같은 레퍼토리로 자유여행을 기획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 와중에 나는 독특한 것을 해보고 싶다거나,
가족들과 있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한 번 시도해보세요.
좋은 경험이 될 겁니다.

프리미엄 캐빈 캠핑카 문의 : 070-7015-7100

Sort:  

오~ 한번 타보고 싶네요

장기 여행시 좋을거 같아요..

일본도 주차해서 숙박 가능한 곳이 많이 있을까요~

ㅎㅎ 주차해서 숙박가능한 곳은 쿠주고원 코티지라고 죽이는 곳이 있습니다 . 물론 가기까지 험난하지만요 : )

오 좋네요 우리나라에서도 캠핑카로 여행하면 좋을꺼 같아요.

캠핑카.. 안전에 대한 부분과 주의사항은 많지만 확실히 메리트 있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2521.03
ETH 3025.04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