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에 대한 쓰잘데기 없는 단상...

in #kr6 years ago (edited)

많은 사람들이 운이 좋길 바란다

seemed-3309912__480.jpg

어디서 들은 말인데

운이란것도 노력하는 사람에게 찾아온다고 하던데...

사실 꼭 그렇지만도 않은것 같다

죽도록 노력하고 사는 사람에게

별다른 운이 따르지 않은 경우도 많고...

별로 노력하지도 않고 한번 그냥 해밨는데

대박을 터트리는 사람들도 있다.

stock-photo-hand-flip-wooden-cube-with-word-change-to-chance-personal-development-and-career-growth-or-change-739797655.jpg

그럼 운은 노력하고는 별게 일까?

예전에 하이마트 경품이벤트에 참여한적이 있었는데

딸내미가 덜컥 1등에 당첨되어서 선풍기를 받은적이 있었다.

그 전날밤에 딸내미가 똥꿈을 꿨다고 했는데 ㅎ

와이프는 딸내미의 로또 1등 운을 엉뚱한데다 썼다고

요즘도 가끔 그때 일을 얘기하곤 한다...

하이마트 경품에 참여하지 않고 로또를 샀다면

1등에 당첨될수 있었을까?ㅎ

stock-photo-excited-happy-man-screams-with-happiness-celebrates-his-great-triumph-and-victory-clenches-fists-793117315.jpg

운이 좋은 사람, 운이 나쁜 사람이 정말 있는걸까?

운이란 확율이 아니고 정말 무슨 기운인걸까?

괜히 쓸데없이 이런게 궁금한걸 보니

아직도 딸내미 똥꿈으로 로또 못산게 아쉬운가 보다 ㅋ

참고로

girl-15780__480.jpg

난 크리스찬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rt:  

인디언 기우제를 떠올리면 100%성공이라고 하더군요. 비올때까지 기도를 한다더라구요..

우리도 하다보면 대박 치는 날이 올거에요 ^^ 화이팅입니다 ~

바늘로 코끼리 죽이기랑 비슷하네요 ㅎㅎ 코끼리가 죽을때까지 찌른다 ㅎ 비올때까지 기도한다 ㅎ 로또 당첨될때까지 사는게 정답이었군요 ^^ ㅎ

젤 밑에 반전이 있네요 ㅋㅋㅋㅋㅋ
저도 크리스찬이지만 한번씩 그런 꿈 꾸면
복권 산답니다 ☺️

재미로 사는건 이해해 주시겠지요 ㅎㅎ

5월 다시 파이팅해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네 감사합니다~ 짱짱맨님도 파이팅 입니다~

흠... 운은 ㅋㅋ 노력하는 사람들에게 찾아오는건 아닌거 같네요.. 그건 노력한만큼 오는거같고.. 운은 정말 타고난 사람이 있는거같아요 ㅎㅎ 저도 공감

네~ 노력에 대한 대가(?)는 어느정도 돌아오겠지만 그게 운은 아니죠 ㅎ 왜 우리는 운을 타고나지 못했을까요? ㅠㅠ 우리가 아니고 저만인가?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451.22
ETH 2929.56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