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gotoperson님께 50,000 스팀파워 임대 완료했습니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여러분 강찬입니다.

앞으로 4주간 @gotoperson님께 5만 스팀파워를 임대하기로 했습니다.

@gotoperson님은 본인의 스팀파워와 제 스팀파워를 가지고 다큐레이터에 참여해주시는 분, @gotoperson님이 지원하는 뉴비분, kr-market등에 지원을 아낌없이 하신다고합니다.

kr커뮤니티 여러분의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Sort:  

취침전 댓글드립니다
말씀하신 내용에 더하여 많은 생각을 하도록하겠습니다 정리하여 내일 올리도록하겠습니다
비용은 200스팀을 보내드리겠습니다.
100스팀은 제가 100스팀은 이코노믹으로 우선 드리고 추후 제계정에 스팀이 입금시 이코노믹스로 100스팀을 충당해두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제가 처해있는 입장까지 이해해주시고 임대해주심에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gotoperson님이여서 믿고 임대할 수 있었습니다. 4주동안 어떤 방식으로 사용하든지 절대 제재하지 않겠습니다. kr커뮤니티의 부흥에 힘써주시면 그저 감사할 뿐입니다 :)

두분다 응원합니다👍

앗 고투퍼슨님 잘하실껍니다. 그래도 큰 결심하셨네요.

감사합니다 ^^ 기대되네요!

힘든 결정이셨겠지만, 고투퍼슨님께서는 값지게 사용하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응원하겠습니다잉 ~~

네 잘 하시리라 믿습니다:)

감사드립니다 기대됩니다 !!

와아아아아아아아 바라는 바 얻으신 거 축하드립니다!

스팀잇의 발전을 위한 일을 하셨네요~
두분모두 응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767.81
ETH 2942.54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