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95 * 하얀 버섯이 예쁜 버섯은 독이 있어요~~^^

in #kr6 years ago

B1DD1794-0413-40F6-A879-E3C3581CEEF6.jpeg

비도 축축하게 오고 바람도 살랑 살랑 부니 버섯이 하얀것이 멀리서.

보이길래. 가까이 가보니 흰가시 광대 버섯이 예쁘게 올라왔어요.

광대라는 호칭이 붙는것 보니 독이 있는 독버섯이네요.

산에서 보는 버섯은 보기많 하시고 만지지는 마세요.

왼많한 전문가 아니면 먹으면 안되요~~^^

9DF5CC73-7286-4C39-872F-2760E7DCC7F4.jpeg

Sort:  

전문가는 먹기도 하는군요.
맛이 좋가나 건강에 좋은 거군요.
전 처음 보내요. 이런 버섯,,

수선화님은 나중에 산 다니다 보면
산삼도 한번은 켈듯합니다.
남들이 못보는 것도 막 볼것 같은 생각이.. ㅋㅋ
산삼캐길 바래 봅니다.

그러치 않아도 시골 어머니 산소에 갔다가 산소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서 산삼을 발견하여 캐어서 남편하고.
먹고 내려 왔지요.~~^^

정말요?? 대박
산삼 캐면 그 자리에서
흙털고 막 드시는 그정도시군요
오.. 엄청납니다 ㅋ

ㅋㅋ 수선화님
산삼까지...
아 부러워요..ㅋㅋ

네 어머니가 제가오면 먹으라고 다른 사람눈에는.
안보였나봐요 산삼캔곳에 다른 사람이 지나간.
흔적이 있는데도 못보고 지나 갔더라구요.

우아 산삼!!! 어머니가 주신 선물인가봅니다.

한 오년전이애요. 거긴 깊은 산이 아니라서 산삼은 꿈에도.
생각못했는데 산삼이 있어요 그것도 사람들이 잘다니는.
곳인데 산삼이 그리 크도록 안보였는지 신기해요. 저도.
해마다 가면 들르던 곳인데 제눈에도 그동안 안뜨인 것이.
신기할 따름이애요.

사탕처럼 생겼네요~

ㅋ 맞아요 얼핏보면 사탕 같기도 해요.

버섯은 예쁘지만 독이 있으니 접근을 할수없군요.
산삼을 보시고 드시다니 횡재하셨네요.

저도 생각지도 않앗는데 산삼을 보여 주시네요 ~~^^

어릴적 야산에 놀러가면 어찌나 아름다운 버섯들이 많은지 보시만 해도 군침이 돌게 만드죠~

아름다운건 다 독이있어요.
검고 보잘것 없는게 먹는 버섯이지요.

독버섯이지만 예쁘게 생겼네요~^^

보기많 좋아요 ㅋㅋ

아하!!
그 광대버섯 ....
미치광이버섯이라고 불리기도 한것같은데
확실하지는 않아요...ㅋㅋ

만져서도 아니되는군요...
잘보고갑니다.

그럼요 만저도 독이 있으니 먹으면 즉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70112.96
ETH 3549.9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