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적응하며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4 years ago

안녕하세요

다시 직장 다니는게 참 행복합니다.

가족을, 지인을 혹은 스치다 만난 인연을 배려 할 수 있는 마음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2년전 사업할 때 좀 강팍했다고 할까요?

스팀잇에 적응해가며 좋은 작가들이 많이 활동했으면 하고 생각했습니다.

그들에게 보팅할 때 도움이 되려면 스팀파워를 키워보자는 마음으로 활동하려 합니다.

DSC_0141.JPG

오늘도 별 큰 도움이 되지는 않겠지만 사진 한장 두고 갑니다.

4년전 스페인 여행중에 도로 휴게소에서 찍은 사진인데요.

찍고 보니 가로등이 뒤로 누웠네요

누구든 지치면 좀 쉬어야죠

편안한 밤되세요

저는 또 내일 새벽 5시반 즐겁게 일터로 가겠습니다.

Sort:  

고생많으셨습니다. ^^ suun 님 사업하는 그 마음은 참 ㅎㅎㅎㅎ 알 것 같네요. 여유를 찾으셨다니 다행입니다.

여유라기 보다는 한 숨 돌렸다고 해야겠네요^^

오오. ^^ 멋집니다. 한 숨 돌렸다. ㅎㅎㅎㅎ 이제부터 여유롭게 잘 되시겠네요. ㅎㅎㅎㅎ
저도 요새 쫌 한 숨 돌린 기분입니다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683.02
ETH 2962.44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