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Russia World cup

in #kr6 years ago

H9rw4gg3vT.png

2018 러시아 월드컵... 시즌이고

오늘은 대한민국:스웨덴 경기가 있는 날이네요..^^

사실은.. 몇년전부터 축구에 대한 애정이 급속도로 식어버려서..

축구에 관심을 안가지고 있었는데요..

축구 엄청나게 좋아하는 사람이였거든요 저는..ㅎㅎ

예전같은 축구의 재미도 덜하고..

축구도 사회 분위기와 맞춰가는건지.. 그런 느낌이 들 정도로..

BgwZZHgSYL.png

이번 월드컵은..

호날두,메시 가 어떤 성적을 거둘지..

팀을 어느정도로 끌어올릴지..

그것때문에 잠깐씩 보게되네요 ^^

개인적으로 호날두 보다는 메시를 좋아하는 편이긴한데요 .

메시가 국가대표에서 빛을 발하지 못하는거 같아서 아쉬울때가 많아서..

호날두는 워낙... 알아서 잘하니까요.. (응원 안해도 혼자 잘 설칠거같음..)

메시도 국가대표에서 좋은모습좀 보여주길 기대하고있는데..

아이슬란드전에서는... 아쉬운 경기결과가..ㅎㅎ

EvhGRGjUBM.png

역대 월드컵 축구공!

저는 94/98/02 년도 월드컵 축구공을 구매했었죠..

당시에 친구들과 축구공 하나사서 엄청나게 했던게 생각나네요.

98월드컵이 개인적으로 정말 재밌었어요 ㅋㅋ

슈퍼스타들도 많았고..

세계각국에 슈퍼스타 한명씩은 꼭 있을때여서..

어떤 팀이 경기를 하든 흥미로웠던거같네요.

2002년 월드컵은 뭐.. 말할것도 없구요..ㅎㅎ

동네방네 뛰어다니면서 축제분위기를 즐겼던게 아직도

잊지못할 큰 추억이죠 ! 붉은악마! ㅎㅎ

2010년부터 월드컵이 영.. 분위기가 식고 재미없었던거 같아요.

그래서 이번에도 큰 흥미가 사실 없지만..

요즘엔 다들 국가대표 경기보다 개인의 목표가..프로리그에

더 신경쓰는 거 같아서 예전만큼 국가간의 대결이 큰 관심이 안되는거 같네요..

RO2DYwlqkr.png

이번에 대진표에요.

사실 저는 멕시코와 해서 이기는 경기를 본 기억이 없어서..

스웨덴전까지만 보고.. 다음경기를 볼지 안볼지 생각해봐야 할거같네요..

축구보면서 암걸리면 안되니까 ...ㅠㅠ

그래도 대한민국 국가대표 ! 이고

태극마크 달았으니 국민을 대신해서 열심히 축구해주셨으면 좋겠네요 ^^

요즘..

스팀..스팀달러..다 하락세여서 그런지..

kr피드를 보면 분위기가 많이 다운되있는거같아 뉴비도..

많이 다운되네요...

스팀잇이 재미있는 SNS가 되길 바랄뿐.. 그러면 자연스럽게 오를텐데..

아무튼..

스티미언님들 화이팅! 이고 선수들도 파이팅하길 바라며~

좋은하루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873.38
ETH 3037.14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