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 for Vendetta 브이 포 벤데타

in #kr6 years ago

faTfoIdgnC.png

브이 포 벤데타 명대사 포스팅 해봐요..^^

참 오랫만에 다시 생각나는 영화인데요.

대사 하나하나에 정말 심오한? 의미도 있고 와닿는 대사가 많았던 영화였어요.

나온지는 꽤 되었지만 안보셨던분들은

한번쯤 시간내셔서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ㅇ.jpg

정치.jpg

예술가는 거짓으로 진실을 말하고

정치인은 진실을 은폐한다니..

심오했어요.

제가 이 당시에 제가 하는 일에 대해서 무지 고민하고있을때였거든요 ..

정치인은 진실을 은폐한다.? 모르겠어요..

하지만 예술가는 거짓으로 진실을 말한다.. 이부분에서.. 조금 쇼킹했던 대사였어요 ^^

ydMVl97zUC.png

우리는 사람이 아니라 아이디어를 기억하라고 듣는다,

왜냐하면 한 사람은 실패할 수 있기 때문이다.

죽거나 잊혀질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백년 후에, 한 아이디어는 세상을 바꿀 수 있다.

그래서..위인들은 죽어서 이름을 남기는 걸까요?

죽거나 잊혀졌던 사람들도 그 사람이 가지고 있던 신념이나 아이디어는

잘 잊혀지지 않는거 같아요..^^

몇사람이 떠오르지만..논란거리는 되기 싫으므로..패스할게요.

v_for_5.jpg

모두가 특별하다 모두가 영웅이고,

애인이며, 멍청이고, 악당이다.

그리고 모두가 그들만의 이야기가 있다.

캬....

말 정말 잘하는 주인공이였던거같아요 ..........................

이 주인공은 그냥 명언날리려고 영화 찍은줄 알았다는......

ml56WpmufA.png

2Id7IIn6kP.png

너는 왜 죽지않지?

이 마스크 뒤에는 살점만 있는게 아니다.

한 인간의 신념이 담겨있지

총알로는 못 죽이는 신념이

가장 명대사라고 꼽히는 장면이에요..^^

클라이막스?

image.jpg

어쩌다 이렇게 되었죠? 누구 잘못입니까?

응...방관한 니 잘못

이라고 팩트 날리는 주인공 ㅋㅋㅋ

저도 불의를 굉장히 혐오하는 성격소유자이긴 하지만..

살아가다보면 방관하게되는 경우가 대다수이죠..

뜨끔한 생각도 많이 들게하는 영화였어요.

제가 올린거 말고도

주인공이 내뱉는 명대사가 많으니까 시간나면 한번쯤 보시면 좋을거같다는 생각에

포스팅 해봤어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Sort:  

@suzuran님 스팀잇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스팀잇 정착을 도와드리기 위하여 @familydoctor님의 부탁을 받고 찾아온 @easysteemit 입니다. 힘찬 출발을 응원하는 의미로 서포터 보팅을 해드립니다.

[이지스팀잇]

@easysteemit은 처음에는 낮설고 복잡해 보일수 있는 스팀잇을 더욱 쉽게 접할수 있도록 만들어진 스팀잇 안내서입니다. @easysteemit 을 팔로우하시고 필요한 것들을 하나하나 익혀보세요! 스팀잇 활동이 더욱 더 즐거워질거에요 :)

안녕하세요!ㅎㅎ 스팀잇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ㅎ 앞으로도 흥미롭고 재미난 이야기 기대하겠습니다! @환영해

네 감사합니다 ^^

완전 새내기 스티미언이네요.
환영합니다.~~~^^

넹..
짬...잘 부탁드립니다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44.02
ETH 3142.36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