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젯밤에 치약으로 바닥닦은사연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어제 닭갈비먹고^^밀크티먹고^^엽기떡볶이먹고^^
방에 들어갔는데!!!!!
바퀴가!!!!!!!!!!!!!!
손가락만한게!!!!!!!!!!!!!!!!!!!!!ㅠㅠㅠㅠㅠㅠㅠㅠ으허어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번에 돈벌레는 밖으로 잘 보내줬는데 바퀴는.......바퀴너무 오랜만에 봐서....놀라서........
살생을하고말았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018-05-03-10-04-03.jpg
더러운 내방에 들어왔다가 생을 마감한 불쌍한 바퀴를 위해 잠시 묵념....저 봉지 안에 죽은 바퀴가 있습니다...또르륵
아무튼 너무 놀라고 또 놀라서 주변에 "내방에 바퀴나왔어!!!!!"했더니
동기들왈: 우리(기숙사룸메이트 정할수있어서 같이사는 동기들)방에도 바퀴나옴 ㅋㅋㅋㅋㅋㅋ
나: 어떡하지 돈벌레랑은 살아도 바퀴랑은 못살것같아...내가 먹고 안치운 티라미수가 문제였을까?
이런 대화끝에!!!! 여러 사람들의 조언을 얻은끝에!!!
치약으로 바닥을 닦아보라고 해서
(군대 내무반 사람이 그렇게 많아도 바퀴가 안나왔다고 답은 치약미싱이라고 한 사람이 있었어요)
야밤에!!!!! 새벽2시까지!!!!!
치약으로 바닥을 닦았어요ㅠㅠㅠ
아 힘들었다......바퀴.. 이제 들어오지말아라ㅠㅠㅠㅠㅠㅠ

Sort:  

ㅎㅎㅎㅎㅎㅎㅎ 치약으로 바닥닦는건 군대에서나 있을법한 일인데요
저도 미약하나마 보팅했어요 ^^

감사합니다!!

읔ㅋㅋㅋㅋㅋ ㅠㅠㅠㅠ

바퀴 넘 무섭 ㅠㅠㅠㅠㅠㅠㅠ

Awesome post!! Keep it up and check out THIS POST as well as I have something similar.

치약으로 바닥을 닦으면 바퀴벌레가 안나온다는게 사실인가여 ㅋㅋㅋㅋㅋ

사실 별로 믿기지는 않는데 ㅋㅋㅋ저도 지푸라기라도 잡는심정으로ㅠㅠㅠㅠㅠㅠ해보는거에요ㅠㅠㅠ바퀴너무 뮤서워요ㅠㅠㅠ

일교차가 큰 날씨에요 감기조심하세요^^
오늘은 바람이 많이 부네요^^

감사합니다...혹시 그...저한테 어부저라고 자꾸 뭐라하는 댓글이 뜨는데 이거 어떻게 못하나요?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46.27
ETH 2924.49
USDT 1.00
SBD 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