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코인(LTC)으로 스팀파워 구매해보기

in #kr6 years ago (edited)

[라이트코인으로 스팀파워 구매해보기]


스팀잇 Steemit 을 시작한지 얼마안된 뉴비입니다.

다른분들의 스팀잇을 이것저것 둘러보다가 ....
스팀파워를 구매해보고 싶어졌습니다.-_-;

그래서 무작정 구매해봤습니다...

업비트에서 라이트코인을 구입했습니다.
캡처8.PNG

구입한 라이트코인으로 얼마만큼의 스팀파워를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해봅니다.
캡처4.PNG

라이트코인을 출금처리합니다.
캡처2.PNG

BLOCKCYPHER에서 확인해봅니다.
캡처1.PNG

구입한 라이트코인의 출금처리가 완료되었네요
캡처3.PNG

스팀잇으로 돌아와서 보니 거래내역에서 스팀파워를 받은 내역이 확인되네요
캡처7.PNG

두둥!! 스팀잇으로 돌아와서 지갑을확인해보니 스팀파워가 늘어나 있습니다.
캡처6.PNG

팔로우 ( @sweetgon ) 및 보팅은 저같은 뉴비들에게 큰 힘이 됩니다.^^;

Sort:  

팔로우 하고 갑니다~ 사실 업비트는 코리안 프리미엄이 심해서 실사용 용도의 코인 구매에는 추천드리지 않는데, 한국 거래소들이 신규가입이나 원화 입금이 막혀있다보니 별다른 방도도 없네요.. 그래도 스팀이 코리안 프리미엄보다 더 많이 오를것이니 상관없겠죠!!

프리미엄이란게 그렇죠 프리미엄이 붙어서 비싸게 구매하는 느낌이지만... 다른방법이 없죵 -0-;

안녕하세요~ 뉴비 ferozah 입니다. 스팀 파워업 축하드립니다^^
저도 라이트코인으로 처음 했었는데 반갑네요

감사합니다. ^^ 스팀파워업 라이트코인 입문동지시네요 ㅋㅋ;

뉴비님 환영합니다 ~~저도 뉴비지만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214.90
ETH 2997.95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