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갓.탤 참여] Time boils the rain (노래)

in #kr7 years ago (edited)

스갓탤.jpg


안녕하세요

스위티에요^^

1주일만에 스팀잇에 접속해보니
@changkyun07님께서 재미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계시네요~^^

저도 한번 참가해봅니다^^

저는 탈랜트적인걸로는 그나마 할 줄 아는게
노래라서 노래를 불러봤어요^^

제가 평소에 비가 오거나 할때 즐겨듣는 중국노래인데요.

Yu Kewei가 부른 Time boils the rain이에요~

엑소 전 멤버였던 크리스가 리메이크했던 곡이기도 해요~

부끄럽지만 좋게 들어주세요^^

그럼 좋은밤 보내세요~~:)

Sort:  

응 그렇구나! 스위티님 가수셨군요 엘범 소개좀 해주세요^^

농담두 잘하셔요^^
관찬의 말씀 감사합니다^^

Hi @sweeti! You have just received a 0.1 SBD tip from @successtrainer!

@tipU - send tips by writing tip! in the comment and get share in service profit :)
By upvoting this comment you support the service - thanks!

Hi @sweeti! You have just received a 0.1 SBD tip from @hwantag!

@tipU - send tips by writing tip! in the comment and get share in service profit :)
By upvoting this comment you support the service - thanks!

오~~ 잘 부르시네요^^
아침부터 귀 호강합니다.

귀까지 호강하시다니^^
감사합니다^^

와 진짜 대박이시네요 중국에서 가수하세요?;;; 가수수준...

헉 가수수준이라고 해주시니 기분이 좋네요^^
감사합니다^^

ㄷㄷㄷ -0-b ㄷㄷㄷ
너무 잘 부르세요!

감사합니다^^
부끄럽네요 ㅋㅋ

와.. 스위티님 너무잘부르세요 가수하셔도 될듯~!!

과찬의 말씀이세요^^
감사합니다^^

그냥 가수가 부른 원곡같네요.. 와..👍

헉.. 너무 감사합니다^^

와.. 스위티 님은 대체 못하시는게 뭡니까. 너무 잘부르시네요!!

아이구^^ 과찬의 말씀이세요^^
감사합니다~:)

스위티님 그냥 노래올리신줄알앗는데요?!!1

과찬이세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8880.27
ETH 3763.86
USDT 1.00
SBD 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