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부이벤트]여러분의 보팅을 기부해주세요#02

in #kr5 years ago (edited)

기부대문.jpg

안녕하세요 기부이벤트를 하고 있는 스윗파파 입니다

이번이 두번째 포스팅 이네요

여러분들의 크고 작은 보팅을 모아 어려운 상황에 있으신 분들을 스팀잇 KR 커뮤니티의 이름으로 도우려 합니다

이제 일요일이나 월요일 아침에 정기적으로 올려볼까 하는데요

아무래도 일요일 보다는 월요일이 좋지 않을까 합니다

기분좋게 자신의 보팅을 기부하며 하루를 시작할수 있으니까요

어떻게 하면 많은 분들이 보시고 참여 할수 있게 할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했으면 좋겠다 라고 생각되어 지는게 있다면 말씀 해주세요


기부 이벤트 참여방법은요
1. 보팅한다(많으면 많은수록 좋겠죠)
2. 많은 분들이 볼수 있게 리스팀 한다

3.매주 월요일을 기다린다

기부이벤트.jpg

이 포스팅에서 여러분들이 모아주신 스달과 스팀파워를 한달간 적립후 결산하는 방식으로 하겠습니다
(매주 하려니 얼마 안될거 같아서)

회차
스팀달러
스팀파워
1
2.581
5.1
2
-
-
3
-
-
4
-
-
합계
2.581
5.1

기부 이벤트 1회 여러분의 보팅을 기부해주세요#01

Sort:  

기부하고 갑니다. 화이팅!

고맙습니다

월요일 아침을 보팅 기부와 함께~:D
크게 부담 없이 스윗파파님이 진행해주시는 덕분에 간편하게 기부할 수 있어 좋은 방법 같아요. 저는 무조건 응원할게요. +_+!!

고맙습니다 고물님 덕분에 큰 힘이 됩니다

스윗파파님 월요일 아침부터 스윗한걸요~
100프로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투럽맘님 ㅎㅎ

응원하겠습니다~~^^

마르스님도 감사해요 ㅎㅎ 항상 응원 해주셔서

기부의 아버지
기부의 신!!!!!!!

얼마 안되지만 함께 나눠 주셔서 감사

달콤이 아부지 화이팅 입니다.
제 보팅은 약하니 jcar 토큰으로 미미한 보팅 부탁 하겠습니다.

우와 ㅎ 토큰도 부르시다니 ㅎㅎ 감사합니다

저녁이지만 기분좋게 했어욤 ㅋㅋ
화팅~^^

넵 ㅎㅎ 화이팅 응원 감사해요

안녕하세요 JCAR토큰 보팅합니다.

@bangury님의 보팅 요청입니다.

저도 리스팀 해 봅니다.

감사합니다 덕분에 많은 도움이 되는거 같아요 ㅎㅎ

기부 이벤트 응원합니다^^ 아자~ 아자~
즐거운 한주 되세요^^

감사합니다 독거님도 즐거운 한주 되시길!

기부 이벤트 응원합니다.
많은 분이 참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응원 감사해요
더 많은 분들이 참여 하실수 있게 방법 고민중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455.55
ETH 3147.84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