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 알려줘] 내가 하루 중 제일 사랑하는 순간, 해가 찬란한 그 순간

in #kr6 years ago

KakaoTalk_20180305_153516670.jpg

오늘 점심을 먹으러 나가는 길에,

와..
이런 하늘 얼마만이야? 싶어서
걸어가는길에 멈춰서서 사진을 찍었다.

@yourhoney 님의 이벤트 내용을 보자마자
내가 싫어하는 시간은 있는데... 좋아하는 시간..? 이라고 잠시나마 고민했다.

내가 싫어하는 시간은

KakaoTalk_20180305_175555809.jpg

바로 이 직후
(너무 싫어해서 사진도 없다 ㅋㅋ)
해가 없어지는 시간을 너무 싫어한다.

그래서
'내가 좋아하는 시간은 언제일까?
왜 싫어하는 시간만 생각했지 '
했는데

해가 가장 쨍쨍이 떠있는 이 시간🕐

(점심먹으러 나가는길이서 좋은걸수도 있음 ㅠ)

IMG_1980.jpg

이 시간

IMG_9972.JPG

그리고 참 다행이라고 생각했다.
내가 좋아하는 시간이 하루중 꽤 긴 시간이어서
해가 떠있는 반 동안은 행복할테니까 -

여름아 얼른 와라 ㅠㅠ
여름냄새 폴폴 나는 밤 8시에 한강에서 치맥먹게!

Sort:  

[너를 알려줘] 이벤트 보팅지원 3월 1주차

와, 맑게 개인 하늘이 너무 아름다워요^^
저는 밤이 오는 시간도 좋아요~ㅎ
행복한 시간 떠올리며 행복하셨기를 바랍니다!

덕분에 즐거운 이벤트 참여했어요 :) 감사합니다!

보는 사진마다 하늘이 왜 이렇게 이쁠까요.ㅎ

ㅎㅎ제가 맑은 하늘을 넘 좋아하거든요 온통 그런 사진만 있어요 ㅋㅋ

사진이 너무 예술인데요 전 해지는 일몰을 좋아하거든요 사람마다 다른 이유가 있는듯 합니다 다녀갑니당

저도 일몰은 좋은데 그 해가 지고 땅거미가 내려앉는 시간이라고 하나? 그시간은 유난히 좀 무서워해요 ㅋㅋㅋ

정말 파란 하늘이 좋지요~
그런데 여름에 너무 더워요~
한강 치맥이라...
에어콘 나오는 곳에서 치맥 먹을게요 ^^
즐거운 저녁 되세요!
스누피 우 180.jpg

ㅋㅋㅋㅋ여름엔 에어컨이죠!

슈슈님은 밝고 화창한 분인 것 같다는 생각이 딱 드네요ㅎㅎ 그런데 사진이 참 이국적이라 한참을 들여다봤더니 한국이군요^^ 슈슈님이 외국에 사셨었나.. 멈친했습니다ㅎㅎ

ㅋㅋ우리나라도 날씨만 맑으면 충분히 외국같아 보이는데... 미세먼지가 다했네요 ㅠㅠ 밝고 화창하다.. 듣기좋은 칭찬이네요 ^^ 감사합니다!

우아아 아래 사진은 색감이 굉장히 좋은거 같아요 화사합니다 진짜 봄이 오고 있음을 제대로 느끼고 있습니다

봄이 온다 라는 말으로도 기분이 좋아지네요 :)

마지막 두 사진 경치가 정말 예쁘네요 ㅎㅎ 오늘 아침에 살짝 비오고 오랜만에 하늘을 봤는데 하늘도 정말 예쁘더군요 이런 날씨가 매일 지속되면 좋겠어요!!

오늘 기가맥히게 바로 미세먼지 ㅜㅜ 어제는 날씨가 참 좋았는데요 아쉽습니다 ㅠ

제주도 중문 앞바다군요....ㅎ 하얏트호텔의 멋진 모습이 보이네요

맞아요 ㅎㅎ 신라호텔에서 찍은 사진이랍니다.

근사한 하루를 보내셨군요... :)

마지막 사진의 색감은 정말 잘나왓습니다.
오늘 ㅈㅔ가 있는 곳은 비가 내렸는데 그곳은 맑았군요!

아 정말요? feeltheair님은 어디계신가요?^^ 비가 한참 왔다가 아주 잠깐 맑은 하늘을 보여줬어요 ㅎㅎ

마치 제가 있던 곳이 한국이 아닌 것 같은 뉘앙스로 글을 올린 것 같네요.ㅎ
저는 충북에...있었습니다.. ㅎ...

ㅋㅋㅋㅋ외국에 계신줄 알았습니다 ^^ ㅋㅋ 겜속 그곳과 헷갈렸나봐요 ㅋㅋㅋㅋ

겜속에서 슈슈님이 다녀오신 LA는 살고 있지만,,
저는 충북에 있어요.. 아 민망....
오늘은 날씨가 좋네요...ㅎㅎ....

와.....마지막 나무들이 너무 아름다워요....♡
색이 3가지나 있으니깐 더 이뻐보이네요 헤헤
아...저도 여름에 여의나루에 자리잡고 치킨을 먹는 그 시간을 사랑합니다!!!!!!!

그쵸! 저건 작년 10월의 덕수궁에서 찍은 사진이랍니다.
겨울이 다가와서 싫긴하데 가을의 단풍이 참예뻐요

옴마낭....10월에 덕수궁한번 가봐야겠어욥!!!
저렇게 이쁜 단풍이 있다닛!!!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423.21
ETH 2897.82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