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이니 가을아침정도는 불러줘야 가을가을하지 않겠어?

in #kr6 years ago



2018.9.15.





안녕하세요. 리우예요!



안녕.gif



날씨가 많이 선선해졌죠.
주변에 감기 걸린 사람이 더러 있던데
우리 잇님덜은 아프지 마시고 선선한 가을 날씨 만끽하시기 바랍니다!



어제 회식자리가 있었는데
파토가 나면서 시간이 붕 떠버렸지 뭐예요.



그래서 급히 영상을 하나 찍었습니다.



제 영상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궁금해 하는 분들이 없어도
그냥 찍어보고 싶었습니닼ㅋㅋㅋㅋㅋㅋ



찍다보니 유튜브 시작 계기부터 거슬러 올라갔네요.



계기1.gif



제가 유튜브를 시작한게 스팀잇과 연관이 깊거든요.



계기2.gif



처음에 기타스팀으로 영상을 올리려고
유튜브에 업로드를 했습니다.
링크를 가져와야하기 때문이었죠.



그러다 한두분씩 저를 구독해주시는 분들이 생기고
거기에 흥미(?)를 엄청 느껴버린 저..ㅋㅋ(이렇게 관종이 되어간다고...)



그래서 지금까지 꾸준히 업로드를 하는 지경에 이르렀죠 하하하



어제 2018. 9. 14. 오후 8시부터 영상을 찍기 시작했어요.
자정 안에 녹음을 끝내고 영상 편집을 마치고 업로드를 할 목적이었습니다.



기타녹음.gif



그래서 기타 녹음을 하고



보컬녹음.gif



보컬 녹음도 하며 시간 가는 줄 몰랐네요.



녹음은 11시가 다 돼서 끝났어요.
(움짤 속 10시4분은 녹음이 잘 안돼서 좌절했던 시간 ㅠㅠ)



영상편집을 30분 안에 다 할 줄 알고.. 아 성공이다 !!



했는데.....



....



편집을 다 하고 나니 새벽 2시지 뭡니까ㅠㅠㅠㅠ



정말 눈알 빠지는 줄 알았습니다 ㅋㅋㅋ



그래도 제가 노래부르고 영상 편집하고.. 이런게 좋나봅니다.
재미있게 한거 같아요 ㅋㅋ



눈빨개.gif



녹음을 막 끝내고 난 뒤, 영상 편집 전!
3시간 동안 집중하다보니 눈이 빨개가지고.. 안쓰러운 몰골이 됐습니닼ㅋㅋㅋ
이때까지만 해도 편집이 금방 끝날 줄 알았는데
3시간이나 걸리다니...



기술력 부족... 흑



영상은 맨 아래 있구요!
가을 아침 노래 영상은 6:10 부터 나옵니다!
응원해주시는 잇님들! 구독해주시는 구독자님들!
덕분에 항상 힘나고 재밌게 영상 찍습니다 ♡
♥♥♥♥♥정말 너무너무 고맙습니다♥♥♥♥♥



끝.gif



(끝나고 환희에 찬 저)



Sort:  

유스방 왜나가셨어요!!
저도 유툽 시작했습니다 ㅎㅎ

응 봤어! 첫 영상은 뭐 올릴거야~?

♥ 리우 히메사마 ♥
스팀 떡상 자비를 내려 주소서~! ㅋㅋ

상큼한 가을이 영상에 담뿍 담뿍
풉풉 풋풋

존비거워 상황에 힘 받고 갑니당~!
행복한 주말 보내셔용^ ^^

앞으로 내 포스팅에도 이렇게 정상인 댓글 달아줘 ㅋ

카비형아~!
미친게 마친거 아냐~!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카비님 포스팅엔 어떻게 댓글을 다나.. 구경가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

구독쓰~좋아요!목소리 멋져요

구독이라니..!! 감사합니다😭

스투버 시군요. ^^ 구독합니다. 목소리가 맑으시네요.

카비형아 형아 목소리 좋아~!
형 노래 불러줘~! ㅋㅋ

오 카비님 목소리가 그렇게 좋다고..!!
듀엣 가실래요 ㅋㅋㅋㅋ

좋아용~! ㅋㅋ

헐 더더욱 진성 유투버처럼 발전하고 있어요 언니!!!! 고급 기계(?) 들을 갖추고 잇다니...

고급 기계들로 뽕을 제대로 뽑아보즈아!!
피기펫 아리가또😍

멋지십니다.
잘감상하고 가요!

감사합니다! 팔로 하고 자주 찾아뵐게요 :)

엇~
서리우님 오랜만이에요~
잘 지내셨죠?
피곤하시니까 눈이 더 커지시는 거 같네요~

와 키돈님 너무 오랜만이에요!

네... 그렇군요 그래요 그래...
다른것도 해보자 해보자..ㅋㅋㅋ 할거는 많다! 노래만 할끼가!!

읔이 얼른 유튭 입성 ㄲ

그대가 마이크를.... ㅋㅋ

옴마 이뻐라♡

꺄ㅑ 오이형😍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870.66
ETH 2917.09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