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블로그 애드센스 수익인증글

in #kr6 years ago

개인적으로 의사로서 일을 하고 있기는 하지만, 의공학 박사과정을 밟으면서 일을하고도 있습니다.

앞으로 의공학쪽으로 진로를 바꾸고자 하면서 사실은 줄어들 수입으로 인한 걱정이 앞서서 티스토리와 같은 블로그와 애드센스 등을 병행하면서 수입이 유지해보려고 노력중입니다.

나이스 픽쳐.jpg

목표가 높아서인지 지금의 수익이 맘에 들지는 않지만,
사실은 투자하는 시간에 비해서 상당히 괜찮은 수익이라는 생각도 듭니다.

현재 티스토리 블로그를 2.5개 정도 운영하고 있는데요.
애드센스 수익은 어느정도 안정화된 양상인데요.

2018-05-14 12;21;14.PNG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고 애드로시를 통과한지 이제 5달차입니다.
만약 수익을 위해서 스팀잇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애드센스와 티스토리나
블로그 스팟과 같은 조합의 플랫폼도 추천드리고 싶네요!!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Sort:  

저도 티스토리 운영하고있습니다.. 하지만 수익이.. 잘 안나네요 ㅠㅠ 심지어 다음 저품질까지 걸렸습니다 ㅠㅠ 하..... ㅠㅠ 다시 오픈할려구요 ㅠㅠ 팔로우 하고갑니다..

저품질이 정말 최악이죠. 저도 2.5개 운영한다고 한 이유가 한개가.. 네이버 저품질이 ㅠㅠ 첫 블로그가 버리지는 못하고 끙끙거리면서 가지고만 있습니다. ㅠㅠ

윽 ㅠㅠ 저도 끙끙 거리면서 버리지도 못하고 ㅠㅠ 미련만 있습니다 ㅠㅠ 헤헤 방금전에 티스토리 들어가서 구경하고 왔어용~~

ㅋㅋㅋ 좋은 정보 많이 공유해요. 티스토리 하시면 애드고시는 통과하셨을텐데 다음 저품질전에 수익은 잘 나오셨었나요??

흑 ㅠㅠ 블로그 초기때라 하루에 1불~많으면 2불 나왔습니다 ㅠㅠㅠ

그렇군요. 거기서 딱 한 달 정도 더 방향성 맞게 하면 저랑 비슷한 수익 나오는 것 같아요. 이 이상 올라가는 길을 모색 중입니다 ㅡㅡ++ 도움드릴 것있으면 많이 공유할께요 :)

네네!! 감사합니다 ~~ ^^

예전에 강의도 듣고 했었는데 저는 좋은 분을 잘만났었던 것 같아요 ^^

티스토리 운영.. 저두 한참동안 했었지만^^; 뭔가 어렵더군요.. 한창 잘되기도 했었는데.. 상위노출에 대한 부담감도 있고.. 뭔가 항상 소재는 이슈에 맞춰야한다는 부담감도 생기구요. 결국은 접었답니다; 그래도 한달에 100달러 정도는 나왔었는데 그것보다 스트레스가 더 심했었나봅니다.

충분히 그럴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하루에 글 2개 정도는 쓰고 있는데요. 포스팅은 한 시간안쪽으로 걸리는 것 같습니다. 이제 추가적인 플랫폼 들을 알아보고 있는 중입니다 :) 애드센스 열어두셨으면 찬찬히 하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

한 번 고민해봐야 하는 부분이겠군요^^ 감사합니다.

강추드립니다 ㅎㅎㅎ :) 받은 수익들 은행에 그냥 모아두고 있는데 적금처럼 꽤 모인 것 같아요 ㅎㅎ

ㅎㅎ 그쳐. 저는 100넘을때마다 출금을 진행했었어요. 와이프 몰래 공돈 생긴거같아.. 비상금으로 저축도 해두구요 ㅎㅎㅎ

오 그래도 꽤 오래하셨었나봐요!! :) 저도 그래야겠어요 ㅋㅋㅋ

이년 정도 했던것 같아요^^ 하하

굼벵이 앞에서 주름을 잡았군요 한참 선배님 앞에서 ㅎㄷㄷ ;;;;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다 ^^

저 품질이 뭔가요 ㄷㄷ

티스토리 할려다 말긴 했는데 ㅋㅋ

네이버에서 저품질이라는 것에 빠지면 갑자기 검색해도 블로그가 노출이 안되는 경우는 네이버 저품질이라고 하구 다음같은 경우도 마찬가지로 노출이 안되는 경우들이 있어요. 그런걸 저품질이라고 하더라구요 :)

오호오호오호.. 부럽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초대장 있으신가요..? 초대좀 부탁드립니다. ㅠㅠ

초대장 받은게 있었는데 유효기간이 남았는지 모르겠어요 ^^ 있으면 보내드리겠습니다

티스토리 만들려다가 귀찮아서 티스토어는 안하고 대문만 있네요.

방금 시험삼아서 초대한 분 블로그에 들어가봤더니 대문만 있네요 ㅋㅋ

적지 않은 금액! 바쁘실 텐데 대단하십니다. 저의 목표 금액입니다. 저는 오늘도 눈알 붙이기 수준을 못벗어나고 있네요. ㅠ

한번에 쭈욱 로켓처럼 상승하실껍니다!! 파이팅!!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어려운 일을 하고 계시는군요.^^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도 쉽지 않을것 같은데 5개월이나 되셨으면 엄청 열심히 하셨네요.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수익이 정체되면서 약간 지쳐가고 있었던 시점이예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77.55
ETH 3143.56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