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에서 라면요리 ramen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에서 처음 쓰는 글이네요

저는 호주에서 요리를 배우고 있는 25살 학생입니다.

어렸을 때 유튜브로 돈도 조금 벌었었던 기억이 있어서 이런 소셜미디어 마켓팅 쪽에 관심이 있어서

그런지 어쩌다보니 여기 스팀잇이라는 존재까지 알게 됬네요 ㅎㅎ

현재는 호주에 있지만 1년 넘게 있다보니 너무 지루하고 해서 블로그나 스팀잇에 글을 쓰며 헬스도 하니까

점점 삶이 회복되고 있는 것 같아 기쁘네요

여하튼!~~

호주에서 파는 아주 저렴한 라면이 있는데 그냥 딱 스프와 라면사리만 들어있고 볶음면 처럼 먺는 건데

너무 밋밋해서 제가 한번 바꾸어 보았네요

일단 라면은 바로 5개에 1달러인 치킨스프 맛 라면KakaoTalk_20180503_144706026.jpg

라면 한개의 사이즈가 굉장히 작기 때문에 저는 두개로 ㅋㅋ

조금 유명한 미고렝 라면크기와 똑같습니다. 스프는 딱 가루 한개만 들어있고요

KakaoTalk_20180503_144659973.jpg

건강한 웰빙을 위해 토마토와 브로콜리를 먹기 좋게 썰어주고 끓는물에 소금을넣고 1분 데쳐줍니다

저는 따로 위에 플레이팅을 위해 수란을 만들어 줬습니다. ㅜㅜ 모양이

나중에 수란만드는 방법도 올리겠습니다.

항상 식초를 넣고 하는게 중요한줄 알았는데 유튜브에서 그냥 끓는 물에도 할수 있더라고 제이미 올리버 쉐프의 동

영상을 보면 알수 있습니다.

KakaoTalk_20180503_144652434.jpg

저는 추가로 시금치를 넣어줫는데요 딱히 이유는 없습니다 별로 안남아서 투척

마지막이 중요하니까요 ㅎㅎ

치킨면은 끓여주다가 짜파게티와 비슷하게 물을 조금 남겨주고 물이 좀 많다 싶다면

소금과 후추로 간을 맞추어 주시면 됩니다

끝나고 이제 수란을 얹어주면

짜잔

KakaoTalk_20180503_144644621.jpg

아주 값싼 라면을 웰빙면으로

아직 글쏨씨가 많이 부족하지만 더 많고 호주에서 좋은 사진 올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ello i just cooked using a chicken flavour noodles with vegetable and egg in australia

Sort:  

갑자기 출출해지는 건 왜 일까요^^

하하 감사합니다 ㅋㅋ

반가와요.😊이거 말고 콜스 beef면 사면 완젼 뿌셔뿌셔 맛납니다.ㅋ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울워스에서 삿는데 콜스에서도 사봐야겠네요 ㅋㅋ 끓여먹어도 뿌셔뿌셔 맛나나요?? 사먹어봐야겠네요 ㅋㅋ

아 호주사시는군요 hersnz 님 ㅎ 혹시 한개만 여쭤보아도 될까요??
스팀잇 달러를 호주은행으로 연결하셔서받으시나요??

전 일단 CoinSpot 거래소로 이더나. 비트코인 으로 보낸 다음에 계좌송금합니다.

아하 감사합니다 호주에는 이미 정착하신거가요??

오래됬죠..아주.

헉 ㅋㅋ 저는 브리즈번 사는데 흠 나중에 궁금한거 있으면 여쭤봐도 될까요? ㅜㅜ ㅋㅋ 저는 25살 tafe 요리과다니고 있어서요 ㅜ 1년차조금넘었네요 호주온지는

네에. 언제든지요.

후루룹 먹고 싶네요 앞으로 친하게 지네요^^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ㅋㅋ 친하게지내용

값싼 라면이 멋진 식당 메뉴가 되었네요~ @홍보해

감사합니다 ㅎㅎ

@taehyun0907님 안녕하세요. 겨울이 입니다. @floridasnail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1달러에 5개 엄청 싸네요 ^^ 솜씨 좋으네요. 맛나보입니다

감사합니다 히히

맛있어보여요...ㅋㅋ

감사합니다 ㅎㅎ 다 만들수있으실거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00.40
ETH 3140.82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