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join] 안녕하세요~^^ 스팀잇에 처음으로 글을 쓰게 된 뉴비입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밋 여러분 ㅎㅎㅎ

매번 눈팅만 하다가 이제부터 조금씩 글을 써보고자 해요.

주제는 제가 대학교 때 도서관 이벤트로 독서감상문을 많이 썼었는데 그 글들을 다시 다듬어서 스팀잇 이웃분들에게 소개하고 제 생각을 공유하고 싶어요.

보팅도 많이 받으면 보상도 많이 받으니 지속적으로 동기부여도 될 거 같고, 다양한 시각과 생각들을 주고 받아요~^^

혹시나 같이 이야기 나누고 싶은 책이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시구요. 책에 관심 많으신 분들 팔로우 신청 해주세요~

안녕~ㅎㅎ20180524_184443_531.jpg

Sort:  

뉴비분들이 많아져야 스팀이 성장할수 있어요^^
환영합니다

환영합니다. 보팅&팔로우하고가요~

환영합니다. 여긴 좀 공부 하실 수록 적응 하게 쉬운 곳입니다

안녕하세요. 저도 뉴비입니다~ 저도 계속 눈팅만 하고있네요... 곧 시작할 예정입니다! 좋은 글 부탁드리겠습니다!! 팔로우할게요~~

안녕하세요! 환영합니다. 좋은 글 많이 올려주세요!

만나서 방강습니다
독서감상문 포스팅 기대해 보겠습니다.
즐거운 스팀잇되세요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반갑습니다^^
저도 일주일쯤 된 뉴비랍니다~
책과 함께 나누는 소통 기다릴께요!!!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725.43
ETH 2900.91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