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늦었지만 가입인사 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KakaoTalk_Moim_6EcTGygnaFOXjK2rRtk6OZ5bcKf8Up.jpg

안녕하세요 Steemit에 가입한지 일주일된 뉴비 @taejinpark 입니다.
처음에 Steemit을 시작하고 어떻게 해야하는지도 몰라 우왕자왕 하다보니
가입인사도 드리지 못하고 포스팅을 하고있었네요 ㅎㅎ

늦게나마 제 소개를 해드리고 싶어서 가입인사를 드립니다.
저는 글을 쓰는 것과, 여행 다니는 것을 좋아하는
대학교 4학년에 재학중인 대학생입니다.

스팀잇을 저의 생각창구로 정리해보고 싶습니다.
책을 읽고 생각하게 된 점, 영화를 보고 느낀점, 여행을 다녀온후 배운점 등
여러가지의 저의 생각과 감정을 표현해 보려 합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과 소통하고 여러 생각을 들어보고 싶습니다.

일주일 동안 그렇게 해보려고 하고 있었는데 재밋게 봐주시는 분들이 있어 정말 기분좋게 활동하고 있는데요ㅎㅎ
앞으로도 많은 글을 적을테니 이쁘게 봐주시고 많은 댓글 남겨주시면 좋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 함께 하실 분은 위 문장을 글 하단에 꼭 넣어 주세요~^^

Sort:  

사진 어디인가요? 와 성(성당인가요?) 너무예쁘네요!

솔트레이크시티 메인 스트릿에있는 사원성당이에요!! 유타시 외국인들이 결혼식도 많이올리고 한다구 하네요 ㅎㅎ

대학생 부럽네용호호호 저는 사회인과 졸업생의 사이에 놓인 그런 정처없는 존재..

아아 ohthisisit 님 반갑습니다 !
저도 1년이 지나고 나면 사회인이 되는데요
점점 현실이 다가오고 있다는것을 느끼고 있습니다.
그래도 해야 될 일들을 하면서 스팀잇을 즐기고 싶네요.ㅎㅎ
잘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taejinpark님!
앞으로 적으시는 글 재밌게 볼게요~~

@ryanhan 님 안녕하세요!!
한번씩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ryanhan 님 다음 포스팅 기대할게요^^

반갑습니다 많은활동 기대할게요 ^^

감사합니다 !! pyorinho님의 기대에 충족하기 위해 열심히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taejinpark 님 ! 뒤늦게 가입인사를 올리셨군요 ㅎㅎ

미 서부 이야기는 항상 잘보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활동 부탁드릴게요

스팀잇 화이팅 !

대학생 화이팅 !!

감사합니다 tanama님은 항상 재밋게 봐주시는 분들 중 한분이십니다.
좋은일도 많이하시고 계신데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얼마안된 뉴비지만 열심히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앞으로도 기대해주세요^^

반가워요.
앞으로 좋은 이웃으로지내요.
맞팔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자주뵐게요^^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감사합니다. ㅎㅎ 유용한 정보네요 잘활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0)

저두 반갑네요 팔로우했어요 자주뵐게요~~

안녕하세요! 스팀잇 뉴비입니다!
보팅하였습니다. 맞보팅 팔로워도 부탁드려요!
뉴비끼리 뭉쳐야 살아 남을 수 있습니다!
@Smigol

맞팔했습니다 ㅎㅎ 뉴비끼리 고래가되도록 노력해보죠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1005.71
ETH 3788.87
USDT 1.00
SBD 3.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