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팔로우 이벤트 주사위 오류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롱다리입니다.
아침에는 날씨가 맑을 듯 하드니 부산에는 봄비가 내리네요.
이른 아침에 산책길에서 만난 여러 꽃들이 너무 예쁘네요. 봄이 한참 무르익어 가는 것 같습니다.
이쁜 꽃 사진 같이 공유합니다.
이름모를꽃.JPG
장미.JPG
단풍.JPG
토끼풀.JPG
찔레꽃.JPG

오늘이 500팔로우 이벤트(https://steemit.com/kr/@tailcock/500 )마지막 날이네요.

그런데 걱정거리가 하나 생겼습니다.
@주사위가 제대로 작동을 안해서 일부만 작동해 버렸네요. 일찍 참여하셨던 분들은 simsimi가 작동을 하지 않네요.
그래서 @jungs님께 조언을 구했습니다. 이렇게
ff.JPG

답변이 이렇게 왔네요.
jungs.JPG

혹시 이 포스팅을 보시고 500팔로우 이벤트에 참여하신 분들 중 주사위가 제대로 작동 안하신 분은 해당 포스팅에 새로운 댓글로 @주사위를 쳐주시면 고맙겠습니다.
혹시 이 포스팅을 보지 못해 @주사위 댓글을 달지 못하신 분은 제가 대신 simsimi소환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밤 10시까지네요. 혹시 아직 참여 안하신 분 참가하셔도 됩니다.
1526124152946.jpg

Sort:  

저를 기다린게 아닐까요..? @주사위

이정도면 평타인가요!
@yourhoney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2이 나왔습니다.

기라렸는데 주사위가 협조를 안하네요.ㅎㅎㅎ

아..어쩐지 몇몇 글에 주사위가 안 굴러가서 왜 그런가 했었는데...
주사위 안 굴러간 분들, 아직 참여 못하신 분들 얼른 얼른 참여하세요! ^_^

큰 일 입니다. 그래도 주사위 안 굴러가면 어떻게 해야할 지...

어쩔 수 없는 상황이니 룰렛을 돌리거나 사다리를 타는 건 안 될까요?
테일님 정말 난감하시겠어요..ㅠㅠ

5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1천팔로우 가즈아~

쿨쿨님도 1천 팔로우 가즈아~~~

이런...정말 당황스럽고 신경 쓰이시겠네요.
이 글을 보면 주사위 굴리신 분들이 오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다행히 다시 주사위가 돌아가네요. 이 포스팅은 보지 못한 분은 제가 해야할 것 같아요.

다시 굴립니다~
@주사위

어제부터 좋은 운은 아니네요.
@daebak2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7이 나왔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롱다리님...♡
저도 한번 해볼까요? ^^
@주사위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happywriter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7이 나왔습니다.

해라님 여기에 주사위 굴리셨네요. 입상권이라 캡쳐해서 아래 포스팅으로 옮깁니다.

꽃들이 예쁘네요!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봄이 한참 무르익고 있네요. 새로운 생명들이 태어나는 것은 신비하면서도 보기 좋아요.

이런 오류나면 정말 당황스러울 것 같아요.^^;;
저도 첫 이벤트 했을 때 조마조마 하더라구요.ㅎ

정말 어제까지 어떻게 해결해야할 지 고민많이 했었네요.
이제 주사위가 정상적으로 돌아가니 방법이 생기는 것 같아요.

그럴 수도 있는 거죠. 괜찮아유~

고마워유~~~
그럴 수도 있는 거 맞죠?~~~ㅎㅎ

500 팔로우 이벤트가 조금 문제가 생기신 모양이군요.
전 이틈 다시 축하드리며 주사위 굴립니다. ㅎㅎ
@주사위

@unben님은 주사위가 이미 답을 해 버렸네요.ㅎㅎ 아쉽게 입상권이 들지 못하셨군요. 다음에는 꼭 1등 하세요.~

이정도면 평타인가요!
@unben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6이 나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6.00
ETH 3129.71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