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행복한 스팀잇 만들기 프로젝트>스팀잇에서 도움을 받아서 고마웠던 사연들을 공유해주세요!

in #kr6 years ago

신청인 :@tailcock
사연 : 무엇보다도 첫 포스팅에 처음 댓글을 달아주신 @himapan님 잊을수가 없네요. 지금 제가 봐도 정말 허접한 글인데 댓글을 달아 주시고 지금까지 아무말 이벤트로 여전히 뉴비를 지원하고 계시네요.
늘 키다리아저씨 역활을 해주시는 @centering님도 중간탈퇴하지 못하도록 꽉 잡아주신 분이죠.
1스달도 안되는 포스팅에 늘 왔다간 흔적을 남겨주셔서 정말 큰 힘이 된 것 같아요.
지금은 @kingbit님의 스파 임대로 스팀잇을 더욱 재밌게 하고 하고 있네요.
@jjangjjangman 지원해주시님 오치님도 고맙고 @danbain님의 뉴비지원 이벤트도 고맙고...
그외에도 도움을 주시는 분들이 너무 많은 kr의 나눔 정신에 늘 감사함을 느낍니다.

Sort:  

정말 다양한 분들이 도움을 주셨네요 ~ 이렇게 한분한분의 도움이 있었기에 무난하게 자리를 잡지 않았을까 합니다!

중간탈퇴 못하도록 꽉잡아드렸다니 뿌듯해지네요. 으쌰으쌰 응원합니다. ^^

ㅎㅎ 센터링님 왕림하셨네요.

쿨럭... 왕림이라니요 단어의 무게감이 ㅎㄷㄷ

ㅎㅎㅎ 센스 있으시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1
BTC 68636.49
ETH 3719.81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