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이 주는 행복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롱다리(@tailcock)입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셨나요?
어제는 어버이날이었죠?
사실 어버이날도 몇 십년 겪다보니 약간 매너리즘이 오려고 하는데 첫째 녀석 덕분에 소소한 행복을 얻었네요.
둘째 녀석은 어릴 때부터 저에게 껌딱지처럼 붙어 다녔는데 어찌된 일인지 첫째 녀석은 항상 친밀도 순위에게 늘 제가 꼴지였습니다. 심지어 처남에게조차 밀렸다는 것 아닙니까? 엄마>이모>할머니>처남>저 이런 순서였네요.(내가 얼마나 이뻐했는데..ㅠ.ㅠ ) 크면 좀 나아질 줄 알았는데 항상 둘 사이는 왠지 거리감이 느껴집니다. 한 번 안아보려고 해도 절대 정면으로 안기지를 않네요. 저도 전형적인 갱^상도 남자라 무뚝뚝한 편인데 이 녀석도 참 저랑 비슷하네요. 참고로 딸입니다.
커갈수록 저랑 티격태격 부딪히는 일도 많아지고 참 궁합이 잘 맞지 않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아무래도 피를 속이지 못한다고 저랑 너무나 똑같기 때문이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그런 녀석이 어제는 어버이날이라고 이렇게 케익을 사들고 왔네요. “ 아빠 고맙습니다.‘”하고 러브멘트도 날려주고...
20180509_221836.jpg

부모 마음이 이런가요? 순간 너무 기쁘네요. “이리 와”하고 안으려고 하니 여전히 거리감을 두고 안기네요.ㅎㅎ 그래도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그러고 보니 저도 아이들에게 애정표현을 잘 안했던 것 같네요. 아이들에게 “사랑해.”, “사랑한다.”란 말 거의 안했던 것 같아요. 이 참에 반성을 좀 많이 해야할 것 같습니다.

야들아 내가 너그를 억수로 싸랑한데이~~~~사랑해~~~♥♥♥♥♥♥

Sort:  

그동안 감사한 마음에 저도 선물하나 준비했는데 맘에 드실려나 모르겠네요. 배너가 없으신것같아서 롱다리님이라 키다리 아저씨를 넣어서 배너 만들어 봤습니다. 맘에 드시면 쓰세요. 폰에서 작업해서 어떻게 보일지는 모르겠네요.

2018년 5월 10일 오전 10시 20분 20초 GMT+0900.png

https://steemitimages.com/DQmaq6xD3Mh1hGiVvMALsFR3NXnB1n41ut1gbLYBbBPqNwh/2018%EB%85%84%205%EC%9B%94%2010%EC%9D%BC%20%EC%98%A4%EC%A0%84%2010%EC%8B%9C%2020%EB%B6%84%2020%EC%B4%88%20GMT%2B0900.png

헉!♥♥
야니님 이런 선물을....
감사히 잘 사용할게요.
고맙습니다.

맘에 드셨으면 좋겠네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네 아주 맘에 들어요. 야니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사랑은 많이 표현해도 부족하죠~!^^

부족함에도 불구하고 잘 표현하지 못하니..ㅠ.ㅠ

저도 부모님한테 앞으로
더 표현해드려야 겠어요!! ㅎㅎ

많이 많이 표현해 주세요. 부모님 좋아하실거예요.

ㅎ 마지막 멘트 육성으로도 하신 거쥬?^^
저도 참 무뚝뚝한 딸인데 안고쳐져요 ㅠㅠ
어제 진짜 좋은셨겠어요^^

저 딸에게 아기 때 말고 처음으로 사랑한다는 말 한 것 같아요. 참 나쁜 아빠네요.ㅠ.ㅠ

좋으시겠어요 ^^

당연하죠.
암 좋구 말구요.

아~~~감동의 물결이예요 테일님!!
큰따님이 츤데레 매력을 지녔나봐요
표현만 서툴 뿐 마음은 완죤 효녀다잉!! ㅎㅎㅎ
테일님 즐거운 어버이날을 맞이하신 것 같아
제 마음도 기뻐집니다..
둥이들아 보고 배우는 것이란다! ㅎㅎ^_^

둥이들은 애교로 늘 효도하고 있지않나요?ㅎㅎ
표현은 서툴러도 정말 착하고 이쁜 아이랍니다.ㅎㅎ

테일님의 사랑이 가득 느껴져요!
둥이들은...제발 싸우지만 않으면 좋겠어요 테일님ㅠㅠ

ㅎㅎ 우리집 큰애랑 작은 애가 6년 차이 나는데도 싸웁니다. 다 그렇게 살아요.ㅎㅎ

ㅠㅠㅠ 그저 눈물만...이예요...

옆에서 바라봐도 감동이 전해지네요.ㅎㅎ

ㅎㅎ 그런가요?
가족이 이래서 좋은가 봅니다.

👨 좋으셨겠네요 ㅎㅎ 이제부터 자주 사랑을 표현해주세요~

네 앞으로 자주 표현을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무래도 남자들이 좀 무뚝뚝하긴 하죠ㅎㅎ

특히 경상도 남자들이 무뚝뚝합니다. 아 근데 태어난 곳은 경기도인데....ㅎㅎ

키야.. 역시 딸이네요.. 전 아들만 둘이라 ㅠㅠ 이번달 두놈다 용돈은 없는걸로 하렵니다.. ㅋ

딸 키우는 맛이 쏠쏠합니다. 아들은 키워 놓으면 든든하죠..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579.42
ETH 3010.71
USDT 1.00
SBD 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