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ol Sandwich?! 인기가요샌드위치 만들어 봤어요.^^

in #kr6 years ago (edited)

7E995526-E76C-4867-86B8-9F30F75858C2.jpeg

좋은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ㅎㅎㅎ

오늘은 저번에 남편 간식으로 싸서 보냈던
‘인기가요 샌드위치’ 만들었던 것 공유하려고 왔어용ㅎ

이 샌드위치 궁금해서 늦은 나이에라도
데뷔해야겠다고 할 정도로 화제가 됐었죠ㅋㅋㅋ

집에 햇감자가 들어와서 감자 샐러드 해놓은 게 있는데
인기가요 샌드위치 레시피를 보니 조금만 추가하면
만들 수 있겠다 싶어서 만들었어요ㅎㅎㅎ

11A6CDF4-926C-4AF8-AFDD-9E503C72ED83.jpeg

제가 참고한 재료, 레시피에요~
저희 집에 이미 옥수수식빵, 양배추,
마요네즈, 딸기쨈은 있어서 활용했어요~

실제 인기가요 샌드위치에는 감자가 안 들어간
계란샐러드만 들어간다는데 냉장고 털이할 겸
그냥 만들어뒀던 감자계란 샐러드 넣어줬어요ㅎㅎㅎ

집에 없는 당근, 크래미는 뺐습니다ㅎㅎ
기호에 맞게 조절하시면 될 것 같아요!
(식빵, 계란, 양배추, 딸기쨈, 마요네즈는 필수일 듯!)

남편 출근 준비하는 30분만에 싸서 보내야해서
중간 과정 사진을 못 찍었어요ㅠㅠㅎㅎ

먼저 테두리를 잘라낸 옥수수 식빵 4개을 준비하고
계란샐러드를 샌드해서 샌드위치 하나를 만들고,
채 썬 양배추에 마요네즈 넣고 새콤한 맛 추가하려고
케첩도 넣어준 샌드위치를 하나 만듭니다ㅎㅎ

(양배추 샐러드는 케요네즈 드레싱이죠!ㅎㅎ)

샌드위치 2개 사이에 딸기쨈을 발라
하나로 합체해줍니다!

그러면

80DB8260-17FB-4ED8-83E0-47BBCB9910D6.jpeg

이런 비주얼의 샌드위치가 탄생해요ㅎㅎㅎ
샌드위치 랩핑은 ‘글래드 매직랩’ 사용해서
두 번 짱짱하게 포장했어요ㅎㅎ

글래드 매직랩은 한 면이 끈끈한 면으로
부착이 쉽고 밀봉이 잘 돼서 애용하고 있어요~

샌드위치의 경우 한번은 끈끈한 면을 밖으로 해 랩핑,
두 번째는 끈끈한 면끼리 붙여서 한 번 더 랩핑하면
매끈한 면이 밖으로 가게 되고 그 상태로 썰면 됩니당

35A0F92A-6472-4C3B-B2F5-0B0A3A10B0D9.jpeg
반 나눠 썰어준 샌드위치를 호일로 따로 포장해서
지퍼락에 넣어 간식으로 싸줬습니다ㅎㅎ

간식으로 먹어 본 남편 피셜,
‘맛없없 조합이었다’ 고 합니다ㅋㅋㅋ

특히나 신의 한 수는 샐러드 드레싱이 옥수수식빵에
스며들면서 촉촉해져서 빵이 부드럽고
심지어 쫀득한(?) 식감마저 느껴졌다고 좋았다고 해요

이 샌드위치는 다른 토스트 식빵보다
옥수수식빵!!!에 해드시는 걸 강추드립니다ㅎㅎㅎ
그냥 일반 식빵도 맛있겠죠ㅎㅎ

그리고 딸기쨈의 존재감이 크다고
꼭 들어가야 특별하게 느껴질 것 같아요ㅎㅎㅎ

저는 잘라서 버릴까 했던 식빵의 테두리에
남은 샐러드와 딸기쨈을 샌드해 먹어봤는데도
맛있더라구요ㅎㅎㅎ

꼭 해먹고 싶으셨던 분들 계신다면
한번 해보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ㅎㅎ

저처럼 해놓은 샐러드, 양배추가 집에 이미 있으시면
더 쉽게 하실 수 있을 것 같구요ㅎㅎㅎ

맛있는 주말 보내시길~~~ㅎㅎㅎ

Sort:  

샌드위치로 사랑을 전하셨군요!!
ㅋㅋㅋㅋㅋㅋ저도 뭔가 하나 찾아내서
간식좀 해줘야하는데 ㅎㅎㅎ 집에서
잘 시간도 부족해서 ㅎㅎ 당분간은
마음만 전하는걸로 ㅎㅎㅎㅎㅎ
오늘 비 올거 같아요!!!
그래도 행복한 토요일 되세요!!

형수님 행복이 최우선 !! ㅋㅋㅋㅋㅋ 좋은 하루 보내세요!!

ㅎㅎ 저는 쉬는데도 진짜 가~~끔 해줘요ㅎㅎ 당분간은 결혼준비만으로 정신없으실텐데요ㅠㅎㅎ꾸물꾸물한 토요일이네요ㅎㅎ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존맛탱 !! ㅋㅋㅋㅋㅋㅋ

맛있게 먹어줘서 고맙습니다ㅎㅎㅎ

와~ 맛있어 보여요. ^^ 샌드위치 사랑합니다. ㅠㅠ

와우....너무 맛있겠네여!!

그냥 맛없을 수 없는 조합ㅎㅎ 진짜 맛있어요ㅎㅎ 안에 들어가는 게 많다보니 샌드위치가 뚱뚱해져서 양도 많고 엄청 든든하대요ㅎㅎ 한번 해서 드셔보셔도 좋을 듯!ㅎㅎ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팔로우 했어요!ㅎㅎ 자주 봬요ㅎㅎㅎ

오~~!! 난 지금 편의점 샌드위치 영접했는데... 푸석푸석의 극치였...

왜 편의점 샌드위치로?!?? 댄스 수업 가셨다가 간단히 요기하셨어요?ㅎㅎ 편의점 샌드위치 요새 잘 나오는줄 알았는데 아닌가봐요ㅠㅠㅎㅎ

드레스 가봉 가는 길에 늦어서 부랴부랴 ㅎㅎㅎ
좋은 주말 보내~ ^^

먹고싶다...극도로 먹고싶네요..
이게 그렇게 요즘 유행이라던데

네 맛있더라구요ㅎㅎ 엄~~청 기대하면 실망할지도 모르지만 그냥 별기대 없이 드신다면ㅎㅎ 한번 도전해보세용!ㅎㅎㅎ

ㅎㅎㅎ감사합니다.. 와이프보고 해달라고 하고싶지만..
현실은 한대 쥐어박힐것같네요..ㅋㅋ

ㅋㅋㅋㅋ 저도 감자샐러드 해놓은 거 없으면 귀찮았을 것 같아요ㅋㅋㅋ 현실 부부ㅎㅎ 전 아직 1년 채 안된 새댁이라ㅋㅋㅋ

저도 이제 2년차 를 넘어갔는.... 곧 3년차 인데...... 쿨럭... ㅋㅋ

쉿!ㅎㅎ 가정의 평화가 먼저이옵니다ㅎㅎㅎㅎㅎㅎ

ㅋㅋㅋㅋ그... 그렇죠....? ㅋㅋ

인기가요 샌드위치라는게 정말 샌드위치를 말하는거였군요!
저는 뭔가에 비유하는 말인줄알았...(나란사람 옛날사람이다 진짜ㅠㅋㅋㅋㅋ)

ㅎㅎㅎ 네넹ㅎㅎ 인기가요 매점 내에서 파는 샌드위치가 이슈였어용ㅎㅎ 요샌 새로운 말도 너무 많고 줄임말도 많고..ㅎㅎ

넘 맛있겠어요 ㅎ
@talkative-bk님도 행복가득한 주말 보내세요~

감사합니다!!ㅎㅎ 즐거운 주말 보내세용ㅎㅎ
팔로우 했습니다ㅎㅎ 자주 봬요~~ㅎㅎㅎ

Congratulations @talkative-bk!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6441.00
ETH 3217.31
USDT 1.00
SBD 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