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비오는 일요일.

in #kr6 years ago

KakaoTalk_Moim_4JTIwKwV0L7TMyTiht5C2701VZBUiu.jpg

일요일 이었다.

보통 아침에 수영을 가는데 가지 않았다.

어머니가 어디 모임 나간다고 해서 차로 모셔다 드리고 왔기 때문이다.

어제에 오늘 까지 이틀연속 모셔다 드렸는데 재밌는건 가는 도중에
만나는 사람에게서 연락이 왔을때 "아들이 태워다준다" 가 아니라
"택시타고 간다" 라고 말을 했다는 것이다.

어제도 오늘도...

이틀연속 택시기사가 되었다.

.

.

.

.

.

1시간정도 시간이 남았다.

집에 왔다갔다하기도 그렇고 어디 자리를 잡고 쉬고 싶었는데

우리학교 근처라서 학교 과방에 갔다. ㅋㅋ

주말이라도 시험기간이라 누군가는있을것 같았는데 아니나 다를까 있었다.

그렇게 1시간을 쉬고 일을 다 보고 집으로 왔다.

.

.

.

.

.

얼마후면 지방선거일이라 선거유세하는 사람들이 참 많다.

대부분 공통점이 웃으면서 명함을 건내거나 뭐 그정도인데

정말 기억에 남는 후보가 있었다.

나를 보더니 정말 힘이 넘치는 목소리로

"젊은이는 이 나라의 희망입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기호 *번 ### 입니다!!! 화이팅!!!!!!!"

.

.

.

.

.

나도 그 후보에게 화이팅을 해줬다.

그리고 지금 까지도 그 후보의 얼굴과 이름이 생생하다.

선거 결과가 어떻게 될지는 모르지만

그 후보의 득표율은 정말 궁금하다.

.

.

.

.

.

비가온다

나는 비가 좋다.

지난주에 상담심리학과 다니는 친구가 과제 한다고 심리검사 상대좀 해달라고 해서 해준적이 있었다.

비속에 있는 사람을 그려라고 해서

비를 좋아 하는 나는

비를 상당히 많이 그렸는데

비를 많이 그릴수록 스트레스가 많은거라나 뭐라나.... ㅋㅋㅋㅋ

.

.

.

.

.

뭔가 제대로 안돌아가고 있다는 기분이 든다.

몸도 무거운것 같고

기분도 싱숭생숭하고

핸드폰은 고장났고

스트레스 때문인지 피로 때문인지 인중쪽이 터져서 상처가 생겼고

잠이 오지 않는데 잠이오는

해야할게 있지만 하기는 싫은

ㅋㅋㅋㅋㅋㅋ

여튼 그런 상황이다.

어디서 부터 잘못 된걸까

할게 정말 많은데

오늘은 일단 컨디션 관리를 위해 아무것도 안해야겠다.

11시에 잘 생각인데

약 3시간동안은

나를 위한 휴식시간으로 써야겠다 ㅎ

.

.

.

.

.

일단 씻어야겠다.

씻고 책상정리하고 방정리를 해야지

그다음에는 컴퓨터 파일 정리를 해야겠다.

그리고 내일 학교갈 준비를 하고

스트레스를 안받을 수 있다면 일 조금 하다가 ㅋㅋ

책 조금 읽다가

자야지

다음주도 신나는 일들이 나를 기다리고 있다.

.

.

.

.

.

당장 내일 월요일에는

여름에 한-러 청소년 교류단 교육을 위해 시청에 가는데

여름에 함께 러시아에 가게 될 각 학교에서 1명씩 선발된 학생들을 만나게 된다.

어떤 친구들일까? 벌써부터 기대된다.

목요일에는 유학생 도우미 발표회를 한다.

한학기동안 어떤 활동을 했는지에 대한 발표를 하고 시상도 한다고 한다.

함께한 한국인 도우미 형도 너무 좋았고

우리 팀이었던 아이게림과 다샤도 너무 착해서 한학기동안 정말 알차게 보냈다.

다른 친구들이 유학생 도우미 활동을 할때, 한국의 문화라며 치맥을 먹고 노래방을 가고 술문화를 알려준다고 하는데 그게 뭐 나쁘다는게 아니지만 더욱더 아름다운 한국의 문화가 있는데 그런걸 꼭 먼저 알려줄 필요가 있나 싶었다.

내가 생각하는 정말 아름다운 한국 그리고 부산을 보여주고 싶었고 그렇게 활동했다.

그 모든것을 목요일에 보여주고 1등을 할 것이다.

그리고 1등을 하면 받은 상금으로 또 놀러가기로 했다.

얼마가 나올지 모르지만 조금 멀리 가도 괜찮을것 같다.

상금을 1/n 로 나눌 수 도 있지만

비지니스를 위한 활동이 아니었으니까.

.

.

.

.

.

스티미언 여러분

다가오는 다음주도 화이팅입니다

다같이 한번 외쳐볼까요?!!?

화이팅@$#!@!!@$#@!$#

Sort:  

주말이 휘리릭 지나갔네요ㅎ

정말요. 이번주도 달려볼까요!?

네네 화이팅입니다 ㅎㅎ

이번주도 화이팅!!

화이팅입니다^^!

화이팅 ㅎㅎ

또 화끈한 활동이 시작되네요. ㅋㅋㅋ

ㅎㅎㅎ 오늘은 교육갔다왔어요 ~~

같이 외쳐요! 다음주도 화이팅~~~!!!ㅎㅎ

화이팅 #@!$@!#$ 시작해볼까요?

이렇게 삶을 돌아보면서 살면 잘 될 수 밖에 없을 거 같아요~

ㅎㅎ 그랬으면 좋겠어요.

의욕이 넘치고 파이팅하는 하는 모습도
좋지만 휴식도 취해주심이
본인에게나 주변에게나 좋을성 싶지 않을까 싶네요..

어어어어 신도자님 !!

저날은 푹 쉬었답니다 ㅎ

그래서 인지 오늘 하루종일 텐션이 좋네요.

그나저나

갑자기 1000스파는 왜 임대를.....ㅠㅠ

이렇게 많은 스파를 어떻게 써야할지도 모르겠고

갑자기 보팅바가 생겼고...

멘붕입니당 ㅋㅋ

그냥 하던데로 하세요..
솔직히 언제 회수할지도 미지수인데요 뭘 ㅋㅋㅋ

네 ㅋㅋㅋ 그냥 하던대로 해야겠어요. 보팅바는 저랑 안어울려요 무조건 풀봇입니당ㅎㅎㅎㅎㅎ

그동안 쭉 하시는걸 보면서
임대해도 되겠지..
싶은 생각이 들었던것 뿐이니다.

좋을대로 쓰시기를...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10.75
ETH 3065.54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