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오늘의 일상(feat. sindoja님 감사합니다 :))

in #kr6 years ago

KakaoTalk_20180611_232403934.jpg

한주의 시작 월요일, 잘 보내셨는지요?

전 오늘 9시에 산학협력 강의가 있었어요.

이게 뭐냐면요

제 전공이 간호과 잖아요?

수업을 항상 교수님들과 하는데 현직에 있는 간호사등을 초빙해서 수업을 하는거에요.

큰 강의실에서 1,2분반이 합반해서 수업을 했고

오전에는 내과계 에서 근무하는 수간호사 선생님이 오셔서 강의를 하셨고

오후에는 부산 모 보건소 소장님이 오셔서 강연을 하셨어요.

수업은 뭐 들었는데

재밌는것은 점심시간 일이었어요.

.

.

.

.

.

그 강의실은 꽤 큰 강의실이에요.

강의실이라기 보다는 강연실? 발표실? 의자가 계단형으로 되어있는 그런 공간이에요.

그곳에서 발표를 한적도 꽤 있었구요.

지난번에 그 무대에 올라가서 진행을 하기도 했었죠.

그래서 꽤나 익숙한 공간이었어요.

점심시간이 길었어요. 1시간 반이었거든요.

밥을 먹고 강의실에 돌아왔을때 30분이 넘게 시간이 남아있었고, 심심함을 달래기 위해 놀이를 하기 시작했어요.

.

.

.

.

.

제가 무대위로 올라갔어요. 그리고 음악을 틀면 그것을 맞추는 놀이를 했어요.

처음에는 남자 친구들 위주로 참여했어요.

그런데 점점 반경이 확대되었고 그 강의실에 있던 모든 학생들이 참여하기 시작했어요 ㅋㅋ

음악을 처음 들었을때, 아!!! 이거 뭐지!!?? 아 그래 그거!!!

하며 누군가 맞추면, 정답을 말해주고 그 음악의 하이라이트인 1분정도까지 같이 듣는거에요.

춤도 추고 같이 따라도 부르면서요 ㅎ

수업시간이 점점 다가오면서 학생들이 강의실에 들어오기 시작했어요.

그리고 점점 이 놀이에 참여하는 학생들도 많아졌구요.

수업 시작 10분 전이 되어서 이제 내려가려고 하는데 한곡만더 한곡만더 하는 학생들의 성화에 계속 진행하다가 결국 내려갔었죠 ㅋㅋㅋㅋ

완전 재밌었답니다.

다음에도 기회가 된다면 또 해보고 싶네요.

.

.

.

.

.

시청에 교육을 받으러 갔어요.

올 여름에 한-러 청소년 교류단에 참여하게 되었거든요.

모든 경비를 시에서 지원해줘요. 비행기비 체류비 까지 모두다요.

오늘 처음으로 가서 같이 가는 공무원 분들과 함께 가는 친구들을 만났어요.

모두들 다 대단해 보이는 친구들이었어요.

저절로 제가 겸손해지더라구요..... ㅎㅎ

좋은 친구들과 함께 떠나는 러시아 여행, 정말 재밌을것 같아요.

.

.

.

.

.

그 친구들과 녁식사를 함께하고 집으로 왔어요.

스팀잇을 켰는데.....

+1000스파가 되어 있었어요.

.

이게 뭔일이지 싶어서 몇번이고 다시 봤는데 정말 이었어요.

누가 나에게 임대를 해준거지 라고 찾다가

#sindoja님 께서 임대해 주셨다는걸 알게 되었어요.

1000스파면 정말 크다는건 스티미언분들은 모두 아실거에요.

6개월동안 열심히 글을 쓴 제가 아직 500스파를 달성 못했거든요.

갑자기 이렇게 스파가 생기니 어떻게 할지도 모르겠어요.

신도자님께서는 그냥 평소대로 하라는 말을 해주셨기 때문에.... ㅋㅋ

그냥 평소대로 할게요 !!

보팅바가 생겨서 분산 보팅을 할 수 도 있지만

사실 요즘 일상이 조금 바빠서 분산 보팅을 할만큼 많은 시간을 투자할 수가 없어서요 ㅠ.ㅠ

#sindoja 님 !!

스팀잇 처음 시작할때부터 응원해주시고 관심가져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sindoja님 안계셨다면 정말로 진작에 스팀잇 관뒀을것 같아요 ㅎㅎ

이번에 임대해주신것은 앞으로도 꾸준히 활동하라는 뜻으로 알고 열심히 하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

Sort:  

빈 시간을 공허하게 날려버릴수도 있는데
오히려 비어있었을 시간을 갈구하게 만들다니. ㅋㅋㅋ

확실히 재미지네요 ㅎㅎ

겸손할 줄 아는 님이 보기 좋다고 갠적으로 생각합니다.
저야 말로 앞으로도 지속적인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ㅎㅎㅎ 점심시간이 그렇게 재밌었던 적이 없었던것 같아요.

점점 이런 진행 내공을 쌓아 가고 싶어요

나중에는 누군가 강연자로 저를 불러줄 그날을 기다리며요 ㅋㅋ

감사합니다@@#$

열심히하니 하늘이 도왔나봐요 ㅎㅎ 기분좋운하루보내시길~~~

네 감사합니다!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00.33
ETH 3140.71
USDT 1.00
SBD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