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is, Kwerk 특별한 코워킹

in #kr5 years ago

저는 개인적으로 좋은 업무 공간에 대한 관심을 늘 갖고 있습니다. 그리고 무슨 트렌드든 웬만하면 끈기 있게 이어가는 도시 파리(Paris)에서는 코워킹 공간들 역시 그 수가 꾸준하게 증가하고 있어서 지켜보는 재미가 있어요.

그 중에서도 디자이너 Albert Angel의 독특한 개성을 담은 멋진 공간이 파리 8구(Bienfaisance)에 위치한 Kwerk (쿼크)입니다. 파리 시내와 근교를 통틀어 현재 4 군데 지점이 있는데, 저는 파리 Bienfaisance점이 참 맘에 드네요☺️

영어 단어 quirk를 생각하셨다면, 그 생각이 맞습니다. Quirk를 소리나는 대로 표기하여 만들어진 이름. 이름처럼 독특하고 신비롭고 기이하고 유니크하고 등등등등 그런 컨셉을 지향한다고 해요.

Kwerk 공식 사진을 일부 빌려 왔습니다. 사진 퀄리티가 좋진 않지만, 이 외에 다른 사진들은 공개되지 않는 것 같아요. (image source : KWERK Bienfaisance )

kw.png

k2.png

k5.png


스포츠룸 같은데, 누으면 잠 잘 올 듯ㅋㅋ
ㅏ7.png


특히 더 맘에 드는 이유는 야외 테라스, 날씨 좋을 때..👍🏻
k4.png

3개월 유효 기간의 10회 이용패스(5시간)은 350유로부터, 프리랜서 등 자유롭게 일하시는 분들을 위한 Kwerk의 공동 업무공간 이용료는 월 590~600 유로부터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개별 사무실 대여는 월 830 유로부터 시작하고요.

여느 코워킹 스페이스들 처럼 기본적으로 인터넷, 프린터, 커피 및 차, 회의실 등은 당연히 갖추어져 있고, 특히 이용 형태에 상관없이 Kwerk 안의 모든 스포츠 강의/시설, 샤워 시설, 캐비닛 등을 전부 이용할 수 있다고 하니.. 안 하던 운동도 하고 싶게 만들 것 같고 참 괜찮은 것 같아요.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엄청 좋네요. 그만큼 엄청 비싸기도 하네요. ;ㅁ;

코워킹 공간들 이용료가 좀 다들 높은 편이더라구요, 장단점을 잘 따져보고 결정해야할 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137.63
ETH 3161.38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