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핑크 레이디(Sweet apple Pink Lady)

in #kr5 years ago (edited)

나는 원래 과일을 잘 안 먹는데, 최근 붙어 사는 친구의 영향을 받아 자꾸 사과를 먹고 싶게 된다. 또 최근 위장이 편할 날이 없었다는 사실 역시 가능하면 과일을 좀 먹어야겠다 생각하게 만들었다.

그러고 보면 프랑스에는 사과 종류가 꽤 많다. 부사, 홍사, 이런 정도에서 끝나지 않는다. 시간 봐서 사과 콜렉션을 한번 포스팅해야겠다.
어쨌든 마트에 진열돼 있는 여러가지 종류의 사과들 중에서, 오늘은 평소 안 먹던 종을 한번 집어 봤다.

그대 이름은 핑크 레이디(Pink Lady)
IMG_9632.jpg

진짜루 핑크 레이디
IMG_9634.jpg

이 사과는 빨강과 핑크가 오묘히 섞인 매력적인 색깔의 사과로, 보통 모양은 동글동글하고 향기로운 맛이 난다. 아주 달지만 좀 시게 느껴질 수도 있다. 이 품종에는 꼭 핑크레이디 스티커가 붙으니, 혹시 찾아 드시고 싶다면 못 찾을 걱정은 할 필요가 없다. 실온에서 8-15일 정도 보관할 것이 권장되는데, 내 손에 들어오면 하루 이상 갈 일 없으니 그 부분은 걱정 없겠다.

Sort:  

big-tree-3443533_960_720.jpg

아낌없이 주는 나무 보팅하고갑니다^^

오늘의 링크 : https://steemit.com/kr/@best-live/7sioox-tree-bank
내용 : 아낌없이 주는 나무 상생 프로젝트 두번째인 tree-bank 제도를 알립니다:)

저 신거 좋아하는데 저에게 딱이네요 ㅋㅋ

ㅋㅋ 이 사과가 한국에서도 팔리는지 모르겠어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이거는 처음 들어보는 품종이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도 프랑스에서 처음 봤어요. 원래 호주에서 나서 프랑스로 넘어왔다고 하네요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3
JST 0.033
BTC 63175.14
ETH 3047.55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