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F 소나타 폐차 했습니다.

in #kr5 years ago

차량 관리를 안했더니 냉각수 누수로 사망하였네요. ㅠㅠ

지난 3년간 고생 많았다..

고철값은 45만원이나 받았네요.. 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Sort:  

별일 없으셨길ㅠㅠ

ayogom님 포스팅에 댓글보고 찾아오게 되었는데 귀찮지 않으시면 tasteem, trip.steem이런것도 쓰세요^^ 음식점이나 외국 방문글도 자주 올리시는 듯한데. 1-2불은 보통 찍어줄겁니다.

제가 잘 몰라서 ㅎㅎㅎ 꼭 해보겠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https://kr.tasteem.io/

https://kr.tripsteem.com/

에 접속해서 쓰시면 됩니다. 다른분들 블로그 가보시면 대충 보팅해준 금액 보실 수 있습니다. 저는 안써서 잘 모르지만 어차피 관련된 주제 올리실거면 장소명 좀 잘찾아서 올리는 수고 정도가 더 필요할겁니다.

곰돌이가 @blockchainstudio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7을 보팅해서 $0.006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6144번 $67.427을 보팅해서 $78.568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3년이나 같이 했으니
조금 섭섭한 마음도 들겠어요. ^^

시원섭섭하네용

Posted using Partiko iOS

그동안 고생 많았다! 편히 쉬렴~~소나타야~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Thank you so much for being an awesome Partiko user! You have received a 4.78% upvote from us for your 575 Partiko Points! Together, let's change the world!

Thank you so much for being an awesome Partiko user! We have just given you a free upvote!

The more Partiko Points you have, the more likely you will get a free upvote from us! You can earn 30 Partiko Points for each post made using Partiko, and you can make 10 Points per comment.

One easy way to earn Partiko Point fast is to look at posts under the #introduceyourself tag and welcome new Steem users by commenting under their posts using Partiko!

If you have questions, don't feel hesitant to reach out to us by sending us a Partiko Message, or leaving a comment under our post!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060.81
ETH 3129.62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