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이 너무나 좋은 이유를 묻는다면-

in #kr6 years ago

오늘 괴박스가 도착했습니다.
남자는 나 하나 여자가 넷인 우리 가족은 눈에 불을 켰다죠? (아내, 카니,마니, 장모님)
발신자가 [상여자] 였기 때문입니다.

꾸미기_20180207_200339.jpg

"이건 발렌타인을 빙자한 여인의 편지일지도 몰라!"
"얼렁 뜨더바바바바!!!"
"여자인 것도 수상한데 상여자? 뚜껑 까보잣!"
"한서방~ 요즘 여자들한테 인기가 많은개벼?"
"아...장모님 뭐 그렇다기 보다..."

열어보니

꾸미기_20180207_200421.jpg

"우앗! 머시 일케 빼곡하다냐?"
"이 남자한테 할 말이 많은게야!"
"아빠~여인들에게 너무 친절하게 군거 아님?"
"한서방 좋컷다~"
"아...그게 안좋은건 아니고요....거 머랄까... "

꺼내서 늘어놔보니-

꾸미기_20180207_200645.jpg

오! 세상에 이렇게 다채롭고 달달한 선물의 꾸럼꾸럼꾸러미라니!
@rosaria 님의 이벤트에 걸린 나의 행운이다!
한 보름은 물고 빨고 깨물고 질겅거리며 달달함 속에 취해지내도 될 것 같은....

우리 스팀잇이 좋은 이유를 방송사에서 묻는 다면-
난 말없이 이 박스를 보여줄 것 같다.
무슨 말이 필요한가?
우리에겐 이런 친구가 있는데-


그리고 저녁-
집에 들어와 보니
또 하나의 묘한 물건이 도착해있다.

꾸미기_20180208_172107.jpg

이건 뭘까? .........뭐게~요?

@chaeeunshin 일명 코코님의 이벤트 선물로 도착한 귀리! 귀리! 귀리!

오늘 아침 -지금-에 대해 그리고 포스팅했는데 누가 그 [지금]이 뭐냐고 물으신다면
난 말없이 이 선물을 보여줄 것이다.
영원히 지금을 현존(PRESENCE)하게 하는 이 다정한 선물(PRESENT)을!

Sort:  

이벤트 당첨은 언제나 짜릿하죠!

내일 있을 흑역사대회를 기대하세요.^^(마니주 주최)

으아 ㅠㅠ 너무 귀엽습니다....

입술을 위한 바세린까지... 아이그 브love라ㅋ

와! 길마님 섬세하게 봐브럿네잉!^^

섬세한 남자... 나란 남자...
ㅋㅋㅋ

남자의 입술은 소중하죠~ ㅎㅎ 타타님 좋으시겠어요^^

입술바르는건 마니꺼라고 써있어요.ㅎ

ㅎㅎ 제가 마니한테 타타님 드리라고 할께요~ ㅋㅋㅋ
하~ 그나저나 타타님을 어떻게 뵈어야 할지....

어쩌죠? 타타님?...ㅠ

사귀는건 반대 안합니다만 먼저 흑역사를 올리시길 바라오.^^

축하드려요. 부럽네요~

고마워요 오나무님! 곧 이벤트 올립니다

손글씨에서... 제가 다 설레네요 ... 😌 좋겠다...

새우 프사에서 눈이 정말 귀엽네요. 설레는것 같고...ㅎ

완전 푸짐합니다.....!!!!
부럽네요 ........ㅎㅎㅎㅎ

그죠 ^^ 대부분 여성이 다 이런건 아니죠?

정말 달콤 든든한 선물이네요..
서로간에 오가는 정~ ㅇㅣ맛에 스팀잇하죠^^~

맞습니다. 그런데 이런 이벤트 잘하시는것도 능력이더라구요.

ㅋㅋㅋㅋ행복이 한아름 나와블구만유~!

일본카라멜 먹고나서 에너지바하나 먹고있는 중...ㅎ

후후.. 사실 저도 이것저것 받았다지요~ 크크큭 조만간 자랑을

와.....정말 든든하네요!!하나하나 세심하게 준비하신게 티나네요:)

로사님 남친은 좋겠죠?^^

부러운 눈빛 다 보이네 보여!~^^

1518066731188.jpg

저도 한입만...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6903.13
ETH 3103.80
USDT 1.00
SBD 3.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