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덕여왕이 쏠로였던 이유 Why was queen Seondeok Solo?

in #kr6 years ago

꾸미기_--2-20180529_183335.jpg

집밖에 이런 자태로 피어있는 꽃이라니...
곱기도하여라. 그 살결
It's a flower that blooms like this out of the house ...
Wow. Its soft texture

꾸미기_---20180529_183335.jpg

모란 맞나? 작약인가?
검색해봐도 아사무사...
내가 너의 이름을 불러주지 못했으니 넌 내게로 와서 꽃이 되려곤 아니하겠구나.

모란이 향기가 없다하여 향기없는 여인에 비유되기도 한다.
당태종이 선덕여왕에게 모란의 종자와 모란그림을 족자로 보내준 일은 유명하다.

a05951aa5b17791171ab1f4b1d411df7.jpg

새1: 이 꽃을 보낸 그 남자 심리가 뭘까?
새2: 자기야! 내 맘이나 챙겨 봐. 딴소리 말고.

그런데 생전 처음 그 모란그림을 본 선덕여왕 왈: 이 꽃에는 벌 나비를 그리지않은걸 보아 필시 향기가 없을것이다.

꾸미기_--2-선덕여왕.jpg
신하: 그,그런가요? 아니 당태종은 왜 그렇게 향기가 없는 꽃을 여왕님께 보냈을까요?

선덕여왕: 내가 남자가 없잖냐. 그걸 향기없는 꽃으로 비꼰거야.

신하: 아...참으로 영민하십니다. 호환마마, 아니 여왕마마~! 아니 넌 누군데 감히 여기가 어디라고...

꾸미기_--2-선덕여왕마시.jpg

마시: 여왕께서 뭔가 오해를 하고 계신듯하여 못참고 왔쩌요!

선덕여왕: 무어라? 어디 말해보아라.

마시: 원래 중국에서는 모란을 백 가지 꽃의 왕이라 칭송합니다. 코인으로 보면 비트코인이죠. 작약은 이더리움이고요.

꾸미기_--2-선덕여왕2.jpg
선덕: 뭐? 비꼬인..? 너 지금 날 비꼬는게냐?
꾸미기_--2-선덕여왕마시1.jpg
마시: 나비 넘 좋아하지 마세요. 나비는 중국에선 나이 여든살을 의미하기도 해요. 여왕님의 수명을 여든살로 제한하고 싶지않았던 당태종의 마음을 헤아리셔야죠. 그래서 나비를 뺀거에요. 남자맘을 그리 모르시니 아직 쏠로..

신하: 이런 무엄한....게 누구 없느냐! 이 요망한 것을 당장 포박하여...우리 집에 데려다 놓거라!

follow_tata1.gif

Sort:  

아 보면서 엄청 웃었습니다. 글 그림 다 너무 재미있네요.

저를 행복하게 해주시는 은총같은 글로리님 풀봇!!!^^

헉... 이런 멋진 문구를 사용하시다니요. 그리고 저건 제 대사인데.. tata1님 덕분에 저야말로 행복해졌네요. 미약하지만 저도 풀봇!

비트코인 : 비꼬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타님 센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빗코인 보면 꼬인거 맞죠? ㅎㅎㅎ

작약이 맞습니다.
시골 저희집에서 작약을 많이 심어서 한약상에 팔기도 했어요.
작약꽃은 색상이 아주 많아요.
오랜만에 작약꽃보니 반갑네요. 잘보고 갑니다.

아이고 길러서 팔기까지 하셨다니 완전 인정할랍니다.ㅎ 작약! 낙찰~!!

ㅋㅋ.. 왠지 현대판 사극같은 느낌이네요~
백가지 꽃의 왕이라니 그 자태가 역시 우아하네요^^

현대판 사극! 와! 멋진 표현에 힘이 팍팍 나네요!^^

나비에 대한 해석이 신선하군요
그래도 옛날에 나비만큼 80살이면 정수아닐까요?

일반인으로는 만족할만 하나 왕들은 맨날 인사 받는게 천세천세천천세~ 만세만세...였잖아요?ㅎ

아하 그랬었죠..
그러고 보니 그렇네요..

솔로는 마음이 꼬여있는걸로.... ㅎㅎ

비꼬인? ㅋㅋㅋㅋㅋㅋ
모란인지 작약인지 알려드리려 시도했으나
저역시 아무리 뒤져도 비스므리하네요 모란같아요
백화의 왕 이군요

다른분들 댓글보니 작약이란 설도 팽팽하네요.ㅎ

선덕여왕님 왜 남자가 없으셨을까요... 괜찮으시다면 저라도...

꾸미기_---20180508_180824.jpg향단이의 불심검문에 걸렸어.
"어딜 감히 여왕을 넘보느냣! 들어 매치기당해봐랏!!!"

아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렇게라도 향단이 품에 안길수만 있다면 그깟 매치기 쯤이야~^__________^

가만...잘 보니 오른 손이 응큼하게 어디를 더듬고 있는게야?꾸미기_---곤장0.jpg

헐... 오...오해입니다ㅠㅠ

사진은 작약이야.
꽃잎이 모란보다 얇고 부드럽고 풍성하지.
나의 기억이 틀리지 않다면...

역시 그런가? 마담플로르의 견해이니 그런거로 할게.^^

그림은 간파했지만 남자의 심리는 이해못했던 여왕님...인건가요? ㅎㅎ

여성이 남자심리를 알기도 무척 어려운가봐요. 남자가 여자를 모르듯이.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38.60
ETH 3148.8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