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고생의 방과후 일상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Techgirl 입니다 😍
어제 첫 가입인사를 한 후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관심을 주셔서 너무 감동이였어요 😭😭♥️

그래서 오늘은 ! 저의 정말 평범한 일상을 포스팅 해보려고 해요 우선 저희 학교는 4시30분에 모든 수업이 끝나요 학교가 끝나면 항상 뭐하지뭐하지 하다가 결국엔 ! 항상 똑같은 일상을 보내는거 같아요 ㅋㅋㅋ 😂😭

일단은 항상 학교가 마치면 바로 학교 밑 동전노래방을 가는거 같아요 1000원에 4곡 ✔️ 카운터에 3000원을 주면 한시간 동안 노래를 부를수 있어요 🎶 저렴하죠 !?!? 그시간때에는 저희 학교 학생들로 동전노래방이 꽉차있어요 ㅋㅋㅋ 여러분들은 노래방가면 꼭 ❗️부르는 애창곡들이 있나요 ? 저는 항상 다른 노래만 부르는거 같아요 😭 애창곡들이 있으시다면 추천 해주세요 ♥️♥️🎶IMG_4092.JPG

그리고 카페는 정말 항상 가는거 같아요 다들 카페 뭐하러 가시죠 ...? 저희는 수다 떨러 갑니다 ㅋㅋㅋ😝 학교에서도 하루종일 붙어있고 밖에서도 붙어있는데 뭐 그리 할말이 많은지 정말 한시도 빠짐없이 수다를 떠는거 같아요 ㅋㅋ 여자라면 누구든 공감하시죠 ... ? 저는 카페가서 커피를 먹지 않습니다 ☕️ 사실 어떤 커피가 맛있는지 모르겠어요 😭 여러분들이 좋아하시는 메뉴가 있다면 추천 해주세요 !♥️ 그래서 항상 저는 아이스티를 먹어요 😭 IMG_4086.JPG

이 두가지만 해도 두시간은 훌쩍 💡 지나가있는거 같아요 ㅎㅎ 요즘에는 초등학교 앞 문구점 쇼핑에 빠져버렸어요 .. 😌😝 최근에 유명했던 슬라임 다들 아시나요 ?? 정말 촉감이 너무 좋아서 사봤는데 👍👍 직접 만들수도 있다고 하니까 한번 만들어봐도 좋을거 같아요 물론 건강에 안좋은 재료들로 만드는건 정말 ❌ 안됩니다 ❗️❗️❗️IMG_3417.JPG

그리고 항상 각자 집을가죠 아 ! 물론 남포동이나 서면 놀러갈때도 있어요 😝 정말 일주일에 한두번 ...? 동네가 제일 편하고 좋잖아요 그쵸 ♥️

요즘 잘때는 'ASMR'을 들으면서 자고있어요 정말 푹 빠졌어요 😭🌙 들은지 얼마 안되서 보는 영상이 한정되어있는데 혹시 여러분들도 'ASMR'을 보신다면 즐겨보는 영상,유튜버 추천해주세요 ~ 😍
(Asmr은 뇌를 자극해 심리적인 안정을 유도하는 영상입니다)

이렇게 저의 일상들은 정말 지극히 평범하죠 ? 😭 그리고 오늘도 너무 부족한 포스팅이였던거 같습니다 😭♥️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시는분들에게 감사하다고 말 해주고 싶습니다 😘 앞으로 더 노력해서 더 재밌는 포스팅을 올릴게요 아직 부족해도 예쁘게 봐주세요💛 Vote&follow 부탁드립니다 ♥️

Sort: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오오 부산이시군요!!
ASMR 오늘 검색해서 들어봐야겠어요!

마음도 편안해지고 잠도 잘와용 🌙😘 굿밤 ♥️

10대의 열정이 여기까지 느껴지네요!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 기대할게요!

허걱 너무 감사합니다ㅠㅠ ㅠ❤️❤️

Congratulations @techgirl!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You made your First Vote
You got a First Vote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You made your First Comment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동전노래방 ㅎㅎ 추억이 떠오르네요 팔로우와 보팅하고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179.00
ETH 2969.17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