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안녕하세요. technova99님!
창의적인 Artistic 콘텐츠 집합 플랫폼 Artisteem 입니다. 그림 솜씨가 정말 좋으시네요! Artisteem이 7월 15일에 베타오픈을 하여 다양한 콘테스트가 진행중에 있습니다! 현재 런칭이벤트 진행중이오니 참가해보세요 ^^!
http://www.artisteem.com
KakaoTalk_20180717_162133831.png
shine your light!

방금 보고 왔는데 뭐하는 곳이죠? 작품을 판매하는 장터 같은건가요?

안녕하세요. Artisteem입니다. 다양한 art, photography등의 작품을 올리고 큐레이팅하는 플랫폼입니다. 콘테스트도 운영하여 다양한 창작활동을 독려하고자 합니다. 또한 작품활동을 하는 유저들을 위해 본인의 작품을 팔 수 있는 스토어도 운영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프로그램 뭘 사용하신거죠 궁금^^:
깔끔한 그림 이네요

클립스튜디오로 작업 하고 있어요

꺆 제가 요새 관심있게 보는 드라마예요! ㅎ.ㅎ
한복의 문양과 색을 살리신게 굉장히 대단하시네요!!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보고 있어서 그려봤는데 다시보니 한복 좀 어색하네요 ㅎㅎ

Congratulations @technova99!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a First Reply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The results, the winners and the priz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656.62
ETH 2941.90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