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연회 홍보] 만화가 취미인 게 뭐 어때서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TeeDDub 입니다.
코 부상으로 뜸했다가 행사 홍보차 이렇게 인사드립니다.

이번에 저희 사무실에서 기획한 강연회를 소개드리려 합니다.

제목은 "만화가 취미인 게 뭐 어때서"

슈퍼히어로 칼럼니스트 김닛코 작가님
분노사회의 정지우 작가님
인수니즘 코믹스의 성인수 작가님
위대한 망가의 저자이신 강상준 작가님
만화 평론가 박석환 교수님

총 다섯 번의 강의가 진행됩니다.

5월 12일부터 6월 9일까지 진행되고요.

자세한 정보는 http://manhwa.theatrebase.kr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코는 괜찮으신가요?ㅜ
만화행사라니 흥미롭습니다 ㅎㅎ

감사하게도 수술은 잘 끝나고 일주일에 한번씩 병원 가고 있네요.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려요 :)

오...잼있어보이네염!

네 열심히 섭외했습니다! 😁

흥미롭네요 :) 제가 한국에 있었다면 갔을텐데 말이죠 ㅠㅠ

이런 안타깝네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1
BTC 61955.50
ETH 2904.41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