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스팀잇 들어와보네요 ㅎㅎ...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Tension Up 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오는거 같네요 ㅎㅎ
한동안, 일이 있어서 잠시 그만뒀다가, 거의 4개월 만에 다시 오는건데
전에 아시던분들도 그대로 계속 꾸준히 활동 하고 계시고 바뀐게 많이 없네요
다만 바뀐거라면 가상화폐가 계속 주춤하는 단계라
스팀달러랑 스팀 가격이 엄청나게 떡락중이네요 ㅋㅋㅋ

이제는 좀 상황이 여유로워져서..ㅎㅎ
앞으로는 자주 와서 못다한 포스팅 글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Sort:  

Congratulations @tensionup!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2184.89
ETH 2995.4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