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만들기 진행 중 #4 // Design Brand Identity

in #kr6 years ago

레이어 22tiger_50x70_00_2000_72.jpg

안녕하세요
오랜만이에요 +_+

진짜 시간이 훅훅 지나갑니다.
벌써 저번 포스팅 올린 게 일주일이 좀 넘었네요.
저는 일주일이 한 2~3일 정도 밖에 안지나간 거 같은데 왜이렇게 빨리 지나가는 걸 까요?;

벌써 금요일입니다.
모두들 불금 보내세요 !!

저는 저번에 이어 계속 브랜드 만드는 작업들을 진행 중이었어요.
여러 원단을 사서, 인쇄도 해보고, 다른 방식의 인쇄가 있으면 또 그렇게도 해보고
이런 저런 일들을 하고 있어요 :)

deer_notebook-0_2000_72.jpg

아! 새로운 캐릭터들을 추가하고 있답니다.
이 친구는 민화에 자주 등장하는 꽃사슴이에요 :) 그 느낌을 모던하게 잘 살려보려고 작업을 해보았습니다.

vertical_edited_70x1000_highresol-2_2000_72.jpg

벽에 걸어 패브릭 포스터로 써도 되고, 피크닉 갔을 때, 간단하게 피크닉 매트 대용으로 쓸 수 있어요.
크기는 50x70 이랑 70x100 사이즈로 뽑아봤어요.
그런데 이 도안은 빼기로 했어요. 뭔가 브랜드 아이덴티티랑 맞지가 않아서 좀 더 패턴화 시키고 감각적으로 접근해 보려 합니다.... (어떻게...?;;;)

레이어 12rabbit_notebook_2000_72.jpg

이 친구는 토끼에요. :)
저번에 토끼를 추천해주셨잖아요 ㅋㅋㅋㅋ 앗 이거다 싶어서! 딱 민화에서 찾아서 넣어봤어요.
감사합니다 +_+

이렇게 캐릭터를 만들어놓고,

Horizontal_edited_50x70_highresol-2_2000_72.jpg

이것도 패브릭 포스터로 뽑아봤어요.
실제로 천을 봤을 때, 음... 예쁘긴 한데, 제가 생각하는 브랜드 방향성이랑 맞을지 고민이 돼요.
그래도 저 새침하고 독특한 토끼 느낌이 아주 맘에 듭니다 :)

cushion_180411_01-1_2000_72.jpg

까치 시리즈도 어디 가지 않았어요 :)
지금 너무 뻣뻣한 천에 쿠션을 제작해서 천 재질을 바꾸고 있습니다.
샘플이 지금 집 한 가득 쌓여있어요...;;;

vertical_edited_70x1000_highresol-1_2000_72.jpg

제일 마음에 드는 춤추는 호랑이 시리즈에요 ㅋㅋㅋㅋ
이 호랑이로 만든 여러 버젼이 있는데 제 눈엔 너무 이쁘더라구요...
발색도 마음에 들어서 이번에 만든 샘플을 더 제작하기로 했습니다. :)

notebook_tiger_000레이어 5_2000_72.jpg

그리고 호랑이들을 더 귀엽게 바꾸고 있어요 :)
전에 만든 호랑이들은 좀 세게 생겼어요 ㅋㅋㅋ 진짜 민화에서 너무 튀어나온 느낌이라,
좀 부드럽게 바꿔줬답니다.

휴.... 저번 호랑이들을 지금 꺼내보았는데.. 정말 거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이어 9tiger_notebook_2000_72.jpg

전 이렇게 둥글둥글하면서 표정 있는 애들이 귀여운거 같아요 :) ㅋㅋㅋㅋㅋ

레이어 15tiger_50x70_00_2000_72.jpg

이 호랑이 친구를 활용해서 좀 더 채도 높게 접근해봤어요.
사실 이런 식으로 작업해 본건 테스트용인데요.
제품군들이 다 이렇게 채도 높게 나오는 게 맞는 건지, 춤추는 타이거 처럼 편안하게 나오는 게 맞는 건지 고민중이에요 :)

레이어 18tiger_50x70_00_2000_72.jpg

아.. 채도 높은 애들도 마음에 드네요 ㅋㅋㅋ;;;;

어젠가, 카드 결재 포스기기 가입 승인이 났어요 !
소요님, 쪼야님, 캐롯케잌님, 야야님과 함께 이번 코엑스 올리브콘에 참가하기로 했거든요!
(제게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ㅠ)

결재를 하려면... 아무래도 카드 결재가 필요할 거 같아서... 이것 저것 알아보고 신청했는데 몇 주간의 심사 끝에 승인 났다고 문자가 왔습니다 +_+

야호!

IMG_2255_out.JPG

요새 제가 자주 보는 풍경...;;; 거래처 작업실들입니다. +_+
동에 번쩍 서에 번쩍으로 돌아다니고 있어요.

이리 저리 거래처 돌아다니면서 샘플 감수하고 있어요;

만약... 퀄리티가 별로다... 그러면...

cat_11.gif

이렇게... 우리 집 고양이의 놀이터로 바뀌어 버립니다... 안녕... 샘플들...

이렇게 저는 지내고 있습니다 ㅋㅋㅋ
아... 진짜 주말이지만... 또 일하러 가야해요... 뭔가를 만든다는 건 신경 써야하는 것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
그렇지만 굉장히 행복합니다.

이웃분들도 잘 지내고 계셨죠? +_+ 믿고 있을게요. 어느 정도... 궤도에만 올라가면... 더 자주 들를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럼 또 뵐게요!! 불금! 주말도 잘보내기에요!!

개인 브랜드 작업 해보기 :) // Drawing & Making Brand
https://steemit.com/kr/@thecminus/drawing-and-making-brand

개인 브랜드 확장 시켜보기 #2 // Brand Desgin #2
https://steemit.com/kr/@thecminus/2-brand-desgin-2

개인 브랜드 심화 #3 // Design Brand Identity
https://steemit.com/kr/@thecminus/3-design-brand-identity

Sort:  

으아아. 심쿵심쿵하면서 봤어요.
그림은 예쁘고, 색은 참 곱고, 함께한 소품들도 너무 앙증맞고 근사해요 :'0

오오 계속 작업중이시군요 ~오랜만에 오셨네요
토끼가 야옹하는거 너무 웃겨요 ㅋㅋ
퀄리티 검수해주는 고양이가 있어서
긴장감 있는 작화가 되겠는데요 ;D

포스팅하지 않는 동안 굉장히 바쁘셨겠어요^^
준비하시는 행사에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랄게요!
냐옹이도 엄청 귀엽네요 ㅎㅎ
건강 관리 잘 하시면서 일하셔요^^

핑크색 호랑이 넘 이뻐요 ㅠㅠㅠㅠㅠ 저거 들고 피크닉 가면 음식 흘릴까봐 아까워서 못 쓸거 같은데!!!!

옹~ 씨마님 멋지다~!!!
쪼야님이 잘생겼다해서 꼭 뵙고싶으나...
뵐 기횐 없겠죠. ㅠㅠ
캐릭터들이 (이렇게 말하는것 맞나요?) 점점 더 멋져보이는건 제 착각인가요? ㅎㅎ

쪼야님이 잘생겼다해서 꼭 뵙고싶으나...

이번에는 제가 안부 전해드릴께욥. ^^

십장생 가즈앗

샘플 퀄리티가 떨어지면 집사는 슬프겠지만 주인님들은 좋아라하겠군요. ㅋㅋ

오.... 민화의 재해석 느낌 정말 멋진데요????

볼수록 멋진 작품이네요^^ 식탁을 저렇게 꾸며도 멋진것 같네요! ㅎㅎ
헉... 냥이가 가지고 놀게 아닌데...아깝다!

씨마이너스님 바쁘게 열일하시고 계시는군요+_+
응원하겠습니다!!!!!
디자인 넘 예뻐요! 취향저격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2276.80
ETH 3005.63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