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수고하셨습니다. 오랜동안 힘들게 준비하셨겠군요. 정말 축하드립니다.^^

수수님께는 매번 감사하다는 말만 드리네요. 괜스레 수고했다는 말이 와닿습니다. 혼자 일하다보니 그 말이 듣고 싶었나 봅니다 :) 감사합니다.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축하드립니다 ~~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와 드디어 나왔군요
축하합니다.

다시 한번 더 축하드려요-!!!!! :-))

감사합니다! 서핑 매거진 애독하고 있습니다 ^^

책 구입하려고 결재를 했는데
여기서 끝났어요 에러인가요? 주소나 그런것 하나도 안 썼는데 ㅠㅠ
결재.png

라님! 주문 상세 페이지를 작성해 주셔야 해요. 본문에 있는데 글이 길어서 아마 못보신 거 같습니다. 제가 모바일이라.. 조금 이따 링크 걸어드리겠습니다..!

나왔군요!!! 곧 받겠네요^^ 축하드립니다. 책 받거든 다 읽고 북스팀 한 번 올려볼게요ㅎㅎㅎ

올려주시는 북스팀에 함께 오를만한 책인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저야 읽어주시고 생각을 전해주신다면 영광입니다. 음, 뭔가 여행을 떠나기 전의 느낌입니다. 설렘과 떨림.

책이 나왔을 때의 설렘과 떨림... 부럽습니다ㅎㅎㅎ 책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우와 멋집니다. 감성깊은 글이 좋네요. 축하드려요~^^

손작님 감사합니다 ^^

수고하셨습니다.
우편함 자주 확인하면서 책 기다리겠습니다.

소요님 곧 보내 드릴게요. 창작을 응원해주시고 지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멋집니다... 흥미롭군요. 자전거 여행기!

자전거 여행은 음.. 도보여행과 캠핑카 여행 그 사이에 있는 여행이 아닐까 싶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00.40
ETH 3140.82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