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idea-list님이 thewriting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idea-list님의 불소소 Episode2. 기록의 습성과 도구

...mulator님, roundyround님, shimss님)
  • 기록의 습성 (사연 당첨자 : thewriting, qrwerq님, kimthewriter님)
  • P와 bombom의 사적인 기록 이야기

    아주 특별한 사장님이네요.

    김민기라
    저도 꽤나 좋아한 분인데...

    네, 제게는 인상 깊으신 분이셨습니다.
    조심스레 생각해보건데 아마도 두 분이 비슷한 시대를 지나오지 않으셨을까 싶습니다.

    soosoo님이 thewriting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oosoo님의 [Link & List] "유급 평론가들의 도서리뷰" 38차 (update. 18.05.15)(314권)

    ...0 naha 20 thewriting/td> 9 venti 12 ...

    '음악이 수학처럼 체계적인 언어구나'
    '글로 치자면 음악은 일종의 선별된 자음과 모음 (혹은 조금 뭉뚱그려 말할 수 있다면) 단어의 조합이었다.

    순수한 리스너를 지나 연주자로서 훈련이란 과정을 거쳐 본 사람들은 모두 공감할 수 있을 거 같아요.

    그러니까 사람들이 음악을 좋아하는 건 자유와 행복이라는 단어를 좋아하는 것과 같은 이치였다.

    제가 머릿속으로 가장 많이 생각하는 두 단어라 반갑습니다.ㅎㅎ

    안녕하세요 Jane님. 음악을 하시나봐요! 팔로우 하면서 소식 챙겨 보겠습니다 :)

    이제 자러가는데 뭔가 오늘 하루 엔딩에 맞는 음악같아요. 덕분에 잘 듣고 꿀잠자러 갑니다

    장르에 대한 호불호는 있지만 음악 자체를 싫어하는 사람은 보지 못했다

    왜냐하면 음악은 우주 언어이기 때문입니다. 올리신 음악, 삘이 살아 있고 멋 있는 음악이네요. 오늘 같이 비오는 날, 라운지에서 술 넘어가는 각이네요. 좋은 음악을 알게 해준 답장으로..이미 알고 계시다면 그냥 한번 더 들으시길...^^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60.62
    ETH 3142.95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