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까지 20,000 달러로 오를거라는데-

in #kr6 years ago

윌스트리트에 암호화폐를 전문적으로 분석을 하는 업체가 있다는 사실 혹시나 아시고 있으신지요. 바로 펀드스트랫이라고 하는 곳인데요. 아무튼 여기에서 비트코인에 관해서 내놓은 분석이 있어서 간단하게 좀 알려드릴까 합니다.

연말까지 22,000 - 25,000달러 사이의 가격이 형성될 것이다 하는 분석이었는데요. 2020년에는 9만달러에 이를 것이다 하는 전망까지 함께 내놓았다고 하는군요.

투자에 관한 전문적인 지식이 있는 사람이 아닌지라 이러한 가격을 예상한 근거를 읽어도 저는 잘 이해가 가지 않았죠. 다만 중요한건 저만큼 올라갈 것이다 하는 전망을 내놓았다는 사실이 아닐까 하는데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을 하시나요? 2020년은 사실 먼 이야기이고 조금 가까운 미래로 올해 연말까지 20,000달러가 넘어설거라고 하는데 과연 20,000달러를 넘어설 수 있을까요? 아직까지 이렇다할 움직임을 보여주지 않는 이러한 상황들이 혹시나 상승을 위한 준비운동은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해보기도 합니다.

좌우지간 스팀잇을 하는 사람으로써 이러한 전망은 듣기만 해도 기분좋은 내용이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해보는데요. 부디 이러한 전망이 현실로 다가오길 바래보는 마음 뿐이네요. 월요일 모두들 으쌰으쌰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Sort:  

저런 이야기하는거 보면
저놈도 물렸구나 라는 생각밖에 안들어요 ㅋㅋ

ㅎㅎ그런건가요.ㅎ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1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비트코인이 2만달러면 다른것들도 많이 올라있겠죠.~^^

저말이 사실이라면 스팀달러도..ㅎㅎ

기대해 봅니다.~^^

저역시도.ㅎ

오늘도 행복회로 돌려봅니다.
존버가 너무 지겨워요~ ㅠㅠ

지겨울때가 되었죠.ㅠ
이제는 좀 올라줫으면 하는데.ㅠ

암호화폐는 단타보다는 투자로 생각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좋은 글 감사해요~

쭉쭉 들고 가야죠
지금 할 수 있는게 없네요.ㅎ

2만이면 지금 기준으로 대략 2.5배 정도 오르는건데...스팀은 그렇게 안되려나요? 다른 코인은 투자를 안해서요ㅠㅠ

비트코인이 오르면 다른 코인들도 오르겠죠?ㅎ

전망은 전망일뿐 오해하지 맙시다.

오해나 기대는 전혀 없어요.ㅎ
그냥 그러면 얼마나 좋을까 하는?ㅎ

화이팅이요...

좀 올랏으면 하네요.ㅎ

저는 개인적으로 연말 25k 예상하고 있습니다!!
행복회로 과도하게 돌리다가 타버릴것 같습니다ㅡ.,ㅡ

ㅎㅎ행복회로 저도 좀 돌려봐도 될까요.ㅎ

오늘도 행복회로 돌려봅니다!
제가 빼면 오를까봐 빼지도 넣지도 못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ㅎㅎ그냥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ㅎ
나중에 봄날이 오겠죠?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648.37
ETH 3125.02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