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목요병을 겪어야 하나요-

in #kr6 years ago (edited)

주말이 지나고 이틀 일하고 나니 오늘 하루 쉬었죠. 평소랑 비교를 하자면 오늘이 곧 일요일과도 같은 날이 아닐까 하는데요. 주말 쉬고 또 쉬었더니 내일은 왠지 더 일이 하기 싫을 것만 같은 그런 느낌! 아마 저만 받고 있는 것은 아니라 생각을 합니다.

그래서 갑자기 생각나는 이야기가 있는데 혹시 월요병을 극복하는 방법 아시나요? 이게 정말 가능한 방법인지는 모르겠는데 월요일날 출근하기 이전에 몸에 적응을 시키라고 일요일날 일터로 나가는게 좋은 방법이 될 수도 있다는 이야기를 들은 적이 있죠.

워낙에 유명해서 다들 잘 아실거라 생각을 하지만 굳이 실제로 실천을 하시는 분들은 없지 않을까 하는데요.

월요병이 되었건 다음 출근을 해야하는 날이 되었건 극복을 하는 유일한 방법은 그냥 받아드리는 것이 아닐까 합니다. 밥 먹고 살려면 일을 해야한다 단념하는 것이죠. 어쩌면 일터가 있다는게 행복한 일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아무튼 오늘 다들 휴일인제 잘 보내셨으리라 생각을 하고! 내일 일한다고 너무 힘빼지 마시고 또 좀 있으면 주말이니 모두들 화이팅하시고 오늘 하루 마무리 잘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Sort:  

주중에 수요일이 법정공휴일이면 좋겠어요.
이틀 일하고 하루 쉬고 이틀 일하고 이틀쉬고 ㅎㅎㅎ
싸장님들이 화내실려나 ^.^ㅋ

ㅎㅎ아무래도..
휴일로 지정이 되면 투표율이 좀 올라갈까요?ㅎ

정년보장되는 평생직장에 다닌다는게 남들한테 부러운 일일수도 있지만,
때로는 저주같기도해요.. 평생 일해야되? 이렇게?ㅠㅜ
휴.. 뭐하나 쉬운게 없네요~!!!

그래도 정년 보장 되는 직장이 최고죠.ㅠ

정년보장되는 평생직장에 다닌다는게 남들한테 부러운 일일수도 있지만,
때로는 저주같기도해요.. 평생 일해야되? 이렇게?ㅠㅜ
휴.. 뭐하나 쉬운게 없네요~!!!

그냥 그게 행복이다 생각하시고 오늘 하루도 화이팅!

월요병을 극복하고자 일요일에 나가는건 아닌거같네요 ㅎㅎ 그럼 주말만 기다리는 직장인들이 너무 슬프자나요 ㅠ

ㅎㅎ저도 들으면서 무슨 말도 안되는 소리인가 했죠.ㅎ

목요병은 그래도 그다음날이 금욜이라서 참을 만 하지 않을까??
라고 생각해봅니다 ㅋㅋ

그런가요?ㅎ
곧 주말이니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86.10
ETH 3142.17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