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포비타민 제대로 알고서 선택하자!

in #kr6 years ago

발포비타민 다들 아시죠?


여러분들은 건강을 위해서 어떠한 영양소를 챙기시는지요. 아마 가장 많이들 챙기는 영양소 한가지 바로 비타민이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 알약 형태의 비타민을 섭취하지 못하는 경우
  • 편리한 섭취를 원하는 경우



위 두가지 내용에 해당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한가지 제품 바로 발포비타민이 아닐까 생각을 하는데요.

아마 다들 잘 아시리라 생각을 합니다. 물에 넣으면 금방 녹게 되고 간단하게 물을 마시는 것을 통해서 비타민을 챙겨볼 수가 있는데요.


단 한가지 주의사항!


먹기는 편하지만 주의를 해야할 한가지가 있습니다. 앞서서 말씀을 드린 것처럼 물에 잘 녹는 형태인데요. 물에 잘 녹게 하기 위해서 첨가되는 성분 한가지가 있으니 바로 나트륨이라는 것이 되겠습니다.

  • 세계보건기구에서 권장하는 하루 나트륨 섭취량
    2000mg
  • 발포비타민 나트륨 함량
    100-300mg



건강을 위해서 나트륨을 줄이고자 하는 노력이 한창인 가운데 굳이 불필요한 나트륨의 섭취까지 늘릴 필요는 없지 않을까 생각이 되는데요. 그래서 중요한 것이 다양한 발포비타민을 비교해보고서 나트륨의 함량이 작은 비타민을 선택해야 한다라는 것이 되겠습니다.


제대로 알고 섭취합시다!


비교하기도 귀찮고 그냥 그렇다면 알약 형태로 되어있는 비타민을 선택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할 수가 있겠죠.

아무튼 결론은 건강에 좋다고 무조건 섭취를 하는 것이 아니라 제대로 알고 선택을 하셔야 좀 더 건강을 챙길 수 있다라는 이야기가 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모두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Sort:  

마자요. 나트륨보고 놀라 그냥 일반 비타민 먹어요.

알약형태의 비타민을 못먹는사람들에게 편리한 발포비타민이 나트륨이 들어있어 하루권장량에맞게 적절히 잘먹어야된다 그런 글이네요 ㅋㅋ

발포비타민도 잘몰랐지만 어찌됐든 비타민에 나트륨있다는거 첨알았네요 ㅋㅋ 그 발포비타민말고 일반 알약형태의 비타민에는 나트륨이 없나요?

발포비타민에 나트륨이 들어있었군요.^^

저도 예전에 기사에서 본 적 있는 것 같아요!

안그래도 나트륨 섭취량이 많은 한국인인데 더 조심해야겠군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아! 발포 비타민에 그런 비밀이.... 감사합니다.

찬물이 시원한게 한잔 하는데...
나트륨이 있었군요... ㅡㅡ

발포 비타민에 나트륨 이야기는 처음 접하는 이야기네요. 역시 알아야 면장도하겠네요..

아.. 나트륨이 들어가네요.. 라면먹은날은 절대 피해야겠습니다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167.71
ETH 3014.78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