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했다는 이야기가 들리네요-

in #kr6 years ago

모두들 즐거운 주말 보내고 있으신지요. 아마 코인 투자를 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그렇게 마냥 즐거운 주말은 아닐거라 생각이 되는데요. 차트를 확인해보셨다면 아시겠지만 사정없이 내려가는 각종 코인들의 모습을 볼 수가 있었습니다.

이러한 차트의 흐름 때문인지는 몰라도 이제 스팀잇은 망했다 하고 여기저기서 이야기를 하는 분들을 더러 볼 수가 있었는데요. 좀 더 정확하게 이야기를 하자면 망했다는 표현보다는 이제 더 이상 수익을 기대할 수 없는 수준이라는 것이었습니다.

스팀잇을 통해서 재미를 볼 수 있는 타이밍은 이미 지나갔고 재미볼 사람은 다 봤다는 그리고 지금 스팀잇을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있어서는 큰 메리트가 없다 하는 이야기였는데요. 새로운 글이 예전만큼 올라오지 않는 것만 봐도 아마 메리트가 없다 생각을 하는 사람들이 많아진게 아닐까 합니다.

앞으로도 스팀과 스팀달러는 계속해서 내려갈 것이다 하는 의견을 가지신 분들이 많지 않았나 하는데요. 사실 예상은 어디까지나 예상이고 앞으로 더 떨어질지 올라갈지는 모르는 일이지만 현재 상황에서는 사실 크게 오를 듯한 분위기는 연출이 되고 있지는 않는거 같군요.

그러면 정말 이대로 스팀잇은 계속 하락세만을 그리게 되는 걸까요? 스팀과 스팀달러 가격은 어디까지 내려갈까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말이죠.

개인적인 생각은 그렇습니다. 앞에서도 말했듯이 지금 당장 오를 수 있는 분위기는 아니라고 말이죠. 하지만 스팀잇만을 한다면 그냥 꾸준하게 해보는 것도 혹시 모를 미래를 위한 하나의 준비가 될 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좌우지간 모두들 즐겁게 스팀잇 하셨으면 하네요.

Sort:  

맞아요 당장 지금시점만 보는게 아니라 꾸준히 하는거죠!ㅎㅎ
뭐든지 꾸준히가 중요한것같아요~

맞습니다.ㅎ
꾸준하게 하다보면 시간이 흐르면 답이 나올거에요.ㅎ

스팀, 스달 시세에 따라서 글 리젠이 많이 차이나는 것 같습니다 ㅜㅜ

그래도 꾸준히 하시는 분들도 많다고 생각됩니다...
스팀잇을 돈을 벌려고 한다기보다는 SNS라는 개념으로 접근하면 즐겁게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ㅎㅎ 즐거운 주말 되세용

즐겁게 꾸준하게 하면 좋겠죠?ㅎ
봄날은 언제 올런지.ㅎ

꾸준히 하다보면 오르는날이 오지 않을까요? 라고 생각하며 오늘도 즐겁게 합니다^^

ㅎㅎ되도록이면 빨리 올랐으면 한다는.ㅎ

이제 시작인걸요

그 끝은 어디일까요?ㅎ

이럴 때가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좋은 기회가 되길..
앞으로 쭉쭉 올라갔으면 하네요.ㅠ

ㅎㅎ 슬슬 좋은 시기가 다가오는 모양이군요.

좋은 시기가 빨리 오길 바래보네요.ㅎ

지켜보면 알게되겠죠?
즐기지 못하면 이미 진겁니다...라고 생각합니다만 ㅎㅎ

넵! 지켜보면 뭐라도 되겠죠.ㅎ

존버하는 자에게 복이있나니..ㅋㅋㅋㅋ

ㅎㅎ함께 버텨봅시다.ㅎ

존버! 가즈아!

화이팅!

규제도 풀리고 신규가입도 풀린다면.. 다시 작년연말로 돌아가지않을까요..
자금유입이없다면 어쩔수 없을거같아요 ㅠㅠ
언제풀릴지가 ...

뭐..지금 당장에는 힘들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봐요.ㅎ

그래도 저는 혹시나... 꾸준히 해볼생각입니다..^^

저도 혹시나 해서.ㅎ
그냥 계속 해보는걸로.ㅎ

일희일비 하면 못할 것 같아요. 난세에 영웅 납니다. ㅎㅎ @tip2yo 님 저랑 같이 존버 해요~!

ㅎㅎ역시나 존버가 답인건가요?ㅎ
화이팅이요!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38.60
ETH 3148.8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