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들이를 다녀왔습니다.

in #kr5 years ago

20181126091650.png

지난달 결혼을 한 친구네 집들이에 다녀왔습니다. 대학교 친구인 이 친구는 같은과 후배와 결혼을 해서 저희 학번 동기들과 여자쪽 학번 동기들이 함께 모였습니다.

딱 2학번 차이나는 사이라 남자들이 모두 군대에 다녀와서 함께 졸업한 졸업동기라 술도 많이 마셨었고 졸업여행도 같이가고 놀기도 자주 놀았던 친구들이라 전혀 어색함이 없었습니다.

대학 동기들끼리만 모이면 술만 진탕 마시다 끝나는데 어제는 가볍게 술한잔씩 하면서 도란도란 추억얘기, 현재 어떻게 사는지 그런 얘기를 나눴습니다. 조금씩 나이를 먹다보니 술만 마시는 것보다 이렇게 얘기하는게 좋더군요. 다음 대학동창의 결혼식은 1월, 그때 다시 보기를 기약하고(평일에 만나) 일찍 헤어진게 조금 아쉬운 하루였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오늘 독자가 만드는 베스트셀러,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모션의 첫번째 도서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북이오(@bukio)의 [스팀달러 에어드랍] 스팀잇 프리세일 「영어 잘하고 싶니?」를 확인하여, 여러분이 베스트셀러를 만들고 수익을 같이 누리세요.

「영어 잘하고 싶니?」 판매페이지

오랜만에 대학 동기들만나서 반갑고 좋으셨겠어요 ^^
디클, 보팅 하고 갑니다. 남은 하루도 즐겁게 보내세요

후배와결혼을하셧다니 ㅎㅎ
저는 동기와결혼을했습니다. ㅎㅎ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수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짱짱맨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00.40
ETH 3140.82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