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짧은 감동 ) 기 싸움 중인 댕댕이

in #kr6 years ago (edited)

123132313131313.gif

요런 이 냥냥이와 기싸움이 아니구요~!! ㅋㅋㅋㅋㅋ
.
.
.
.
.
.
.
.
.
.

123123123qwe123qwe123.gif

분양 보내고 마지막으로 남은 자식을 지키기 위해

주인과 기 싸움 하는 엄마 댕댕이 입니다.

강아지를 사러 온 돈 많은 아저씨가

이 모습을 본 뒤에 강아지 값을 치르고 어미에게 다시

돌려 줬다고 하는데요. 만약 사정으로 인해 개를 팔아야 할 경우에

엄마와 아이를 모두 입양 하겠다는 뜻을 전해다고 합니다.

이 소식이 뉴스에 전해 지면서 많은 사람들을 감동 시켰다고 하네요 .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스팀잇 여러분 ~!!!

Sort:  

사람말을 못할뿐이지 동물들이 훨씬 지킬 도리를 잘 지키며 살죠! 찡~하네요.

공감해요~ ㅎㅎ 좋은 밤 보내세요 ~ ^^

@STEEMHumor!!


logo
@tlstmdfkd, You have been selected Randomly. Judged Funny enough to be featured on @STEEMHumor. Lucky You!
Submit Funny Posts to @STEEMHumor Submit Funny Posts LOL (wait 1 hour after following @STEEMHumor to submit posts)
If your reputation is less than 30 it is only takes 0.001 SBD or STEEM sent to @STEEMHumor with the Steemit post link In the Memo.

이런거 해봤자 혜택이 없잖아요 ㅠㅠ...저번에도 받아 봤어요..

와... 진짜 감동적이에요ㅠㅠㅠ

~~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은 하루 보내세요 ` ^^

세상에...

어미와 아가를 같이 살 수 있도록 해주다니ㅠㅠ 오랜만에 마음 뭉클한 소식을 받네요....

앞으로도 자주 소통하고 싶어서 팔로우 꾹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내일 이벤트 진행중 예정 이니 한번 둘러 보고 가세요 ㅋㅋ

가끔 개보다 못한 사람들도 있죠 ㅠㅠ
뭉클하네요 댕댕이..

네 ~ 어쨌든 결과가 좋으니 다행이예요~

감동이네요 정말! 세상에는 마음 따뜻한 사람이 아직많네요ㅠㅠ

감동이네요 자식사랑

우리는 개들을 보고 때론 반성하고 때론 배우게 되나 봅니다.
좋은 밤 보내세요~

아.... 아침 부터 뭉클 하면서도 댕댕이 친구만도 못한 사람이 얼마나 많은지 생각하게 되네요.. 재미있는 글 잘 보고 갑니다~ ^^

ㅜㅜ 넘 감동적인 이야기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0986.03
ETH 2921.26
USDT 1.00
SBD 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