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다은> 1805011 이태원 라이프

in #kr6 years ago




여러분! 저는 오늘부터 한 달간 이태원 주민이에요😍

내일의 일기에서 더 자세히 설명드리겠지만!
저는 co-living을 체험해보기 위해 오늘 셰어하우스
#커먼타운 이태원지점에 입주했답니다☺️

버킷리스트 중 하나였던 ⭐️한달살기⭐️를
서울, 그것도 이태원에서 해볼 수 있다니 정말 설레요💓
기분 좋아서 오늘 동네 이곳저곳을 쏘다녔답니다!

재밌는 느낀 점들이 정말 많아서 일기를 꼭꼭 그리고 자려다가, 요새 브이로그에 관심이 많아서 제 시선으로 (서툴게) 담아낸 이태원의 모습을 공유해보려 해요☺️ 일기는 노트에 적어놓을거에요!

앞으로 한 달 동안 이곳 이태원에서의 제 삶을 계속 공유할게요😍 영상도 더 연습해서 점점 저만의 시선으로 담아낼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그럼 다들 굿밤🌙

Sort:  

잘 봤습니다. 오늘 하루 행복하세요

이태원 브이로그, 기대되네요
반갑습니다 :)

한달살기 멋집니다 포스팅 기대할게요

와우 기대됩니다^^
전 서촌에서 살아보고 싶더라구요~ㅎㅎ

팔로우 하고 갈게요
자주 뵈요
이태원 소식도 기다립니다~

앞으로의 이태원 라이프 기대하겠습니다 :)

재밌는 도전이네요 ㅎㅎ 응원합니다!!

오 이태원에서 한달살기! 멋진 일기 기대할께요~

이태원! 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즐거운 한달 보내세요!

이태원 라이프 기대되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77.55
ETH 3143.56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