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주룩주룩~~!! 곱창이 아닌 ....현실은.... ㅠㅠ

in #kr6 years ago (edited)

D3438900-744A-4791-9726-66764B4D8EBB.jpeg


안녕하세요~
todaypops의 jullia입니다~^^
비가 몇칠째 쏟아지고 있어요~
이번 테이스팀 주제가 곱창이던데.. ㅎㅎ
이런 비오는 날씨에 곱창이 딱인듯요~

많이 바빠요~ ㅠㅠ
아쉽게도 곱창은 먹지 못하고...
현실은 던킨빵집이네요 ㅎㅎㅎ
귀요미 스펀지밥~!!
가게안에선 테이크아웃 컵은 사용이 금지되어있다고 해서...
정말 아주아주 오랜만에 머그컵잔에 커피를 마셨네요~
날씨가 흐린 관계로 따뜻한 아메리카노로~^^

아직 주말까지 갈길이 머네요~~
헥헥~
열심히 주말까지 달려보아요~^^
화이팅!!!


언제나 팔로,보팅,댓글 감사합니다~💕💕

Sort:  

곱창이다 생각하구 도넛을 드셔보셔요ㅎㅎㅎㅎ

ㅎㅎㅎㅎ 최면을 걸어야겠네요~

큰 곱창이네요

팔로할게요 @todaypops님 자주봐요~

네~ 자주 소통해요~^^

정말 맛나보여요 >.<

커피는 잔에 마셔야제맛이죠 ㅎㅎ

분위기가 많이 다르긴 하죠~^^

아메에 도넛은 무조건 굿이죠^^
특히 아침에 먹으면 좋더라구요 :9

마자요~ 아침 메뉴로 딱인것 같아요~ ^^

아침은 커피랑 빵이나 도넛이 좋아요~
좀 가볍게 ㅎㅎ

따뜻한 아메리카노에 도넛은
사랑이쥬..ㅎㅎ

곱창...휴~ 널 어쩜 좋으냐
왜이렇게 맛있냔 말이다..ㅋㅋㅋㅋㅋ
곱창맛집을 알아냈기에 주문을 해보려고 합니다~ㅎㅎㅎ

도넛엔 따뜻한 아메리카노~~^^
그 곱창 맛집이 어딘가요~??!! ㅎㅎㅎㅎㅎ

곱창빵이니까 곱창으로 인정합니다 ㅎ

인정해주셔서 감사해요~ ㅎㅎ

Congratulations @todaypops!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수요일이 고비죠 ㅎ
주말까지 화이팅!^^

네네~~ 같이 화이팅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656.62
ETH 2941.90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