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장기/9편] MIDO 박람회 시작 그리고 밀라노 해산물 맛집

in #kr6 years ago

2월에 다녀온 출장기를 정리하고 있네요 ^^


기간 : 2018년 2월 20일~3월1일
방문국 : 스위스(여행), 이탈리아(출장), 네덜란드(환승여행)


[9편] MIDO 박람회 시작 그리고 밀라노 해산물 맛집


밀라노 출장이 시작입니다. 이태리 안경 박람회인 MIDO에 부스를 차렸지요..
친구, 후배랑 시작한 안경사업. 일이 너무 커져버려 매년 박람회로 출동합니다.
GEORGESBAND 라는 브랜드를 알리는 일이지요~
궁금하신 분들은 여기 들어가보시면 됩니다. ^^ https://www.instagram.com/georgesband/

최소한의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내기위해 부스 컨셉도 설치도 왠만하면 직접 다 하지요.
그래도 매년 조금씩 나아지고 있습니다. ㅋㅋ

많은 해외바이어들에게 브랜드 설명을 하고 새로운 모델 보여주고 주문도 받고 그런답니다.

올해는 이태리 아가씨도 아르바이트로 고용했지요.

점심은 마마스버거에서 버거 세트로.. 박람회 할 때는 항상 점심을 부실하게 먹게되지요. 때를 놓칠 때도 많고.. 박람회장에 마마스버거 매장이 있어 매년 마마스버거는 한번 씩 먹습니다.

저녁 6시가 되서 박람회를 마치면 안경은 싹 치우고 깔끔하게 정리를 하고 퇴장!!

지하철을 타고 모스크바 역으로~ 모스크바 역은 항상 이태리 젊은 이들로 북적북적댄답니다.

벽 한면을 도배해 놓은 구찌 광고가 멋스럽네요. 젊음의 거리와 잘 어울립니다. ^^

우리는 저녁을 먹으러 모스크바역에서 유명한 수산물 가게 페세토로 향했지요. 여기도 매년 오는 집..
이젠 더 유명해져서 사람이 많아졌다고 합니다. 역시 맛집은 다르죠?

안에도 사람이 북적북적!!

안에 들어가서도 줄을 서서 기다린답니다. 몇명인지 말하고 자리를 만들어줄 때까지 대기~

그리고 음식을 고릅니다. 여기는 수산물을 직접 골라서 어떻게 요리 해달라고 말하는 시스템이랍니다. 튀기거나 굽거나 생으로 다지거나 기타등등... 우리나라에 들어와도 잘 될거 같죠? 포장마차가 딱 이런 시스템이긴 하니까요 ^^

하나둘씩 음식이 나오기 시작합니다.연어 타르타르, 참치 타르타르, 생새우~

새우깡, 멸치튀김, 감자튀김, 홍합스튜 등등

문어다리도 하나 뜯어 먹고~

해산물에 빠질 수 없는 화이트와인도 물론 함께 해야지요~

배부르게 먹고 나와 입가심으로 젤라또!!! 이태리에서는 젤라또 매일 먹어야 합니다 ^^

젤라또 먹으며 숙소로 돌아가는 길에 멋진 쌍둥이 성당이 있어 한컷 찍고..
낮에 보는 거랑 밤에 보는거랑 느낌이 완전 달라요~

불빛때문에 저 문도 더 멋져보입니다.

다음편은 다른 맛있는 집을 보여드릴께요 ^^


[출장기/8편] 밀라노 미도 전시회 준비
[출장기/7편] 밀라노 한식 레스토랑 '감'
[출장기/6편] 기차타고 이태리로 ~ 풍경이 좋은 기차여행
[출장기/5편] 동화같은 예쁜 도시 스위스 니옹
[출장기/4편] 마음의 평화를 찾을 수 있는 호반의 도시 몽트뢰
[출장기/3편] 스위스수도 베른 2편
[출장기/2편] 스위스의 수도는 베른이다. 특색있는 베른.. 내가 뽑은 3가지
[출장기/1편] 우여곡절 끝 스위스 도착. 니옹(Nyon)으로 고고

Sort:  

먹스팀 감사합니다. ^^

이번 사진속의 톡톡님은 다른 때와는 또 다른 느낌이네요 :) 오! 어떤 회사인가 궁금했는데 멋지시군요!

각자 다른 일 하면서 사이드잡으로 하고 있는 일이라서요. 물론 신경은 많이 쓰고 있지요 ^^

와우 출장도 외국으로 멋있게 사시네요.
맛있는것도 드시고 흐흐흐
팔로 꾸욱~💕

감사합니다. 저도 놀러갈께요~

멋진데요~!! 부럽습니다 ㅎㅎ

별말씀을요.. 그냥 주어진대로 진행하는겁니다 .ㅎ

크...낭만적인 밀라노의 모습..부럽습니다

밀라노가 정감이 가는 도시기는 해요~ 저한테는 ^^

https://steemkr.com/kr/@floridasnail/3bjkju
보상 나눠갖기 보상입니다. 감사합니다^^
tip! 0.236

Hi @toktok! You have received 0.236 SBD tip from @floridasnail!

@floridasnail wrote lately about: [나의 스팀잇] 스팀잇 네임 챌린지(Steemit Name Challenge) By @Floridasnail & Pharm.Steemit Feel free to follow @floridasnail if you like it :)

Protip: you can withdraw your @tipu deposit at any moment without any fees.

으아 음식 진짜 기가막힙니다ㅠㅠㅠ 너무 맛나겠네요.

벌려놓은 일이 커지면 행복한것이지요! ㅋㅋ

안녕하세요~ ^^.. 벌려놓은 일이 커지긴하는데 돈은 안되네요 ㅋㅋㅋㅋㅋ

역시 톡톡님은 인생자체가 뭔가 잘생김.... > <ㅋㅋㅋㅋ
조지스 밴드 한국에 매장도 있나요~~?

제가요? 마니주님이 훨씬 멋진 인생인데 ^^
매장은 별도로 없어요. 국내 안경점 몇개에 입점해있구요. 유럽쪽에 좀 더 있습니다요.
아직은 키우는 중이예요~~~

흥해라!! 흥해라!! 흥하시길 응원합니다!!!!!>ㅁ< 화이팅!!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1231.91
ETH 2966.19
USDT 1.00
SBD 3.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