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316 중화요리 복래반점

in #kr6 years ago (edited)

어제는 중국 음식을 먹으러 모란에 있는 중국집을 갔습니다. 동행이 가지 요리를 좋아하여 가지요리를 두개 시켰습니다.

가지 튀김은 생김새는 영 아니지만 상당히 맛있습니다. 소개 해 준 지인이 추천하던 메뉴였습니다.

가지 튀김
가지 튀김

양꼬치 집에서 많이 먹는다는 지삼선인데, 전 이번에 처음 먹었느데,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그 동안 제가 가지를 별로 좋아하지 않았던 것에는 그냥 한국의 가지요리가 이상한 탓이었나 봅니다.

지삼선
지삼선

중국식 냉면도 처음이었는데, 제 입맛에는 국물이 영 아니었어요 식초향이 너무 강했습니다. 면은 옥수수면이라 신선했습니다.

중국식 냉면
중국식 냉면

Sort:  

먹스팀 제대로네요^^

음식사진 찍는거에 재미를 붙여서 이거 저거 찍는데, 맘에 드는 사진을 찍기는 힘들어요 ㅎㅎ

중국 국수는 옥수수면이 많더라구요!!!
마라탕, 훠궈에도 옥수수온면, 냉면도 잇구요 ㅎㅎㅎ
옥수수면을 좋아하나봅니다! 근데 그게또 맛있더라구요~
냉면은 안먹어봣는데 궁금해집니다~

뭐 약간 아쉬우나마 먹을만 했어요 ㅎㅎ 원체 제가 면을 좋아해서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035.33
ETH 2950.72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