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난이네요 난은 꽃이 참 예뻐요 ㅎ
아닌가... 긴가..민가...하네요 ㅎㅎ

난인가? 제가 일하러 갔기에 정확히
못봤는데 이뻐 보이더라구용

일상에서 머릿속에서 지나가면서
그림들을 떠올리게되네용

우와 엄청 일찍 출근하시네요
출근 후 꽃과 함께하는 여유❤

내가 찍을때보다 찍어서 올려보니 더
좋더라고용^^꽃은 사랑입니당

저도 이 꽃 항상 보면서 키워보고싶었는데 너무 이뻐요. 꽃이 얼마동안 피어있는지 궁금하네요.

저도 그건 알아봐야될듯요 오래 펴 있을것 같은데용

저렇게 활짝 꽃이 핀 난을 선물받고...
한동안 키우다보면 내가 키우는 난이 꽃을 피울 줄 아는 녀석인지 의심하게 되죠..ㅋㅋ

난이 꽃을 저렇게 많이 피우는건 본적이 없어서
쬐금 핀것은 아는뎅;;

그적 그적 갸우뚱;;

이 꽃명 아셔요?

사무실에서 봐서 꽃 같아서 찍어본 사진인데용;;

갑자기 저꽃인가? 난인가 궁금하네용;;

Congratulations @topyo7777!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You published 4 posts in one day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당

감사합니당^^*

이쁜난 이군요.
꽃향기가 여기까지 나네요 ㅎㅎ

감사합니당 왕의귀환 기대해봅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37
TRX 0.12
JST 0.040
BTC 70162.45
ETH 3540.43
USDT 1.00
SBD 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