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댓글]2018. 09. 14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edited)

image.png
@energizer000 님 대문 감사합니다.

잡담

졸려 (자 그럼... 시러 안잘래)

오늘은 찡병재 특집입니다.
image.png
찡병재 찡짜 재미씀ㅋㅋ

[오늘의 댓글]2018. 09. 14



본격적인 포스팅을 하기에 앞서

찡병재란 : @zzing이라는 스티미언이 스티미언들 각자의 닉네임으로 n행시를 지었는데 그게 너무 재미있었음. 3행시로 유명한 유병재 뺨따구 칠 정도로 너무 재미있었음. 그래서 @torax가 찡병재로 임명.

찡병재 특집이란 : @zzing이 스티미언들의 닉네임으로 친 재밌는 드립들을 모아서 소개하는 특집.

먼저 포스팅 내용을 기재합니다.

136.png

@torax : 말하기 전에 생각했나요?
@zzing : ziral

그럼 이제 댓글 소개하러 ㄱㄱ해볼까유?

1.

@zzing 님의 나름대로의 이벤트 포스팅에서 @jisoooh0202님이 작성하신 댓글입니다.

137.png

이 댓글은 제가 이 포스팅을 작성하게 된 계기가 되었기 때문에 @zzing님의 드립이 없었음에도 특별히 선정했습니다.

사실 그 n행시들을 보면서 오늘의 댓글 포스팅에 써먹어야겠다는 생각을 전혀 안하고 그냥 ㅋㅋㅋㅋㅋㅋ이러면서 생각 없이 보고만 있었는데, 찌찌님께서 말해주신 다음에야 포스팅 하면 재밌겠다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근데 찌찌님은 저랑 별로 안 친한데도, 제가 놀려도 괜찮으신지 별 반응이 없으시군요. 그래서 한 번 더 놀려도 신변에 이상이 없을 것 같아 또 놀려 봅니다.

찌 : 찌개는 역시
찌 : 찌찌 찌개(...?)

2.

@aaron2020jeju님이 작성하신댓글입니다.

138.png

1등으로 달린 댓글...
그렇게 빵 터지진 않았지만 나름 선방한 @zzing의 개드립...

근데 드립 치기 힘들다고 강제로 개명을 시킨다?
시방 뭐하는 겁니까 @zzing

3.

@bluengel님이 작성하신 댓글입니다.

141.png

@torax는 이 부분부터 찡병재의 천재성을 인정하기 시작했습니다.

저 완벽한 구조하며...
남 스파업 시켜서 자기도 보팅 더 받을 수 있게끔 하는 저 치밀함...
천재다...!

4.

@gooddeal님이 작성하신 댓글입니다.

143.png

...?
저 계정에는 왜 해주는 거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 전에 신청을 해야 달아주는 거 아니냐구요...ㅋㅋㅋㅋㅋ

딜런...?
밥 딜런...?
@.@

5.

@fur2002ks님이 작성하신 댓글입니다.

146.png

아니 참여 안 한다고ㅋㅋㅋㅋㅋㅋ 분명하게 밝힌 사람에게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늑대인간을 만들다니ㅋㅋㅋ

그리고 갑자기 난입하기 시작한 @stylegold...

6.

@room9님이 작성하신 댓글입니다.

145.png

이 댓글도 @zzing의 천재성이 드러난 역작이라고 할 수 있죠
저 완벽한 육하원칙과 기승전결과 수미상관을 보라(?). 그건 그렇고...
방귀로 기쁨을 왜 표현해... 뿡뿡이냐! 미친놈아

그런데 이 때 또 다시 난입한 @stylegold...

참여한다는 말을 하지 않은 토랙스를 강제참여시켜버림... 그리고 저는 렉카에 끌려갈 차 따위 없어요(눈물)

그래도 마지막에 @room9님과 @stylegold님의 훈훈한 덕담 릴레이가 저를 미소짓게 하네요.
킬링포인트 해로운 저녁 되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창의적인 인사말이 아닐 수가 없군요. 다음에 @stylegold님 포스팅에서 저 인사말을 사용하도록 해봐야겠습니다.

7.

@gochuchamchi님의 댓글입니다.

147.png

@zzing 의 천재성이 유감없이 발휘된 댓글... 이번 포스팅의 베스트 오브 베스트 댓글이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왜냐면

추남이라고 놀려먹었는데

148.png

받았어!!
풀봇!!

8.

@jayplayco님이 작성하신 댓글입니다.

149.png

...또 받냐!!

9.

@smigol님이 작성하신 댓글입니다.

151.png

와 볼 때는 진짜 웃기게 봤는데... 너무 뜬금없이 완벽하게 웃긴(뭔 소리?) 3행시라서 뭐 코멘트 할 게 없네요.


재밌는 댓글들 더 있는데 제가 귀찮고 졸린 나머지 그냥 여기까지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거 말고도 재밌는 댓글들이 많으니 https://steemit.com/kr-gazua/@zzing/449mre 로 가서 한 번 보시기 바랍니다^^

여담

정말 재밌는 댓글들이 많았는데... 오늘은 뭔가 재가공할 거리가 별로 없어서 캡처만 열심히 뜨다가 끝나버렸네요. 그래도 이런 재미있는 글은 꼭 소개를 해야 마땅하죠ㅋㅋㅋ 암튼

이번 이벤트를 너무 재밌게 본 @torax@zzing에게 쓴 답시를 소개하며 오늘은 이만~

152.png

Sort:  

오오오오 제가 처음이라니
저도 참여라고는 안했지만 찡여사님이 안해주길래 내심 참여라고 말할걸 그랬나 했는데 토랙스님께서 강제 참여시켜주셔서 감사했습니닷!!!!!
그리고 저는 쉬운 남자라 언제든 누구든 친해질 준비가 되어있으니 뒷북 이행시도 감사 :)

저도 쉬운 남자입니다^^

찌 찌가
찌 그러졌다

토 랙스가
랙 걸려서
스 러지고 있다

ㅋㅋㅋㅋㅋㅋ
자주 뵙겠습니닷!!!!!

토 나오게 재미있어서
렉 걸릴 정도로 흥래랏~!
스 파시바~!!!

오늘도 감사합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 리자드 게임에
루 피가 나왔어요
엔 고현상으로 외화벌이를 해야 한다며...
젤 장 이거 어렵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잼인걸🤔
다음번엔
이 포스팅특집 기대할게
https://steemit.com/kr-gazua/@stylegold/4vqjom

글읽다가저포스팅으로갑니다~ㅎ

내칭찬이니까 리스팀합니데이

노잼이라도 칭찬하면 리스팀이군 🤔
담 포스팅에서도 칭찬해드리겠음^^b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446.49
ETH 3571.68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