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설]여행 갈 돈으로 스파업을 해야 하는데...

in #kr6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저 지금 인천공항 가는 중입니다!

여행 스케쥴은 아직 못정했습니다! 일단 슬렁슬렁 돌아댕기면서 이전 포스팅에 댓글 달린 코스 위주로 한번 가볼까 생각중입니다ㅋㅋ

비자도 오늘 발급받고 아주그냥 난리났어요... 이렇게 무대책으로 여행을 가는 건 머리털 나고 첨인것 같네요^^ㅋㅋㅋ

그래도 현지사정에 빠삭한 친구랑 같이 갈 예정이라 별 걱정이 없네요^^ 휴...

사실 여행갈 돈도 아까워서 여행을 갈까 말까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그 돈으로 스파업을 하지 뭔 여행이야 여행은... 이라는 마인드로?

그건 그렇고 여행 떠나러 가는 길에도 스팀잇을 하고 있다니... 중독자같네요ㅠㅠ

아는 분들한테 물어보니까 중독 맞다고 합니다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저보다 심각한 중독자도 계셔서 위안이 되네요^^

저는 여행 가는 길에 하는 거지만
여행중에 스팀잇에 포스팅 하는 분도 계시거든요!ㅋㅋㅋㅋㅋㅋ 송가님이라고

잠깐 이분 저한테 스파임대도 해주신 스팀잇 라이프의 은인같은 분인데... 이정도에서 그치도록 하겠습니다.

근데 별로 안 설레네요... 정말 모처럼의 여행인데...
그냥 집에서 에어컨 틀고 스팀잇하고 왕좌의게임 보고 그러는게 최고인데... 그 돈으로 스파업하고 그러는게 이득인데...

암튼 상하이 갈 때도 유심 사서 가니까 상하이 여행코스 댓글 부탁드리겠습니다^^ㅋㅋㅋㅋ

근데 스팀잇도 SNS로 들어가서 안될지도 모르구요...

그럼 따자 짜이찌엔!^^

Sort:  

토랙스님
안 설렌다고 하셔놓고 가서 정신 놓고 즐기시는 거 아녜요?!
ㅎㅎ
@songa0906님 요기 보래요~~~ㅎㅎㅎ

앗...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고의 여행은
무작정 떠나기 입니당~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실시간 스팀잇 한 번은 해주실거라 예상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섕햬이 여행 잘 다녀오세요잇!!!!!!!!!!!!!!!!! :-D

마침 우연히도(?) 유심카드도 4G에 여행기간 동안 무제한이랍니다^0^ㅋㅋㅋㅋㅋ

위안이 되는 거면 중국 가시나요? =3=3=3 (아재 파워 뿜뿜~)

....저만 아재가 아닌것 같아 위안이 되네요ㅋㅋㅋㅋ

내 어찌 그대의 드립을 따라가겠소... ㅋ

시원한 곳으로 가시면.. 막 부럽고 더위를 피해서 가시는 게 샘나고 그럴텐데.... 상해라면 ㅡ_- 거기나 여기나 ..... 거기가 더 더울수도 있겠다는 생각에 웃으며 보내 드립니다. 잘 다녀 오십시오... ㅋㅋㅋ

아앗~ 덕분에 벌써부터 중국 더위가 걱정되네요ㅠㅠㅋㅋㅋㅋ

예전에 상해 갔을때 '와 너무 더워서 완전 싸우나네 싸우나' 했더니 통역하던 놈이... 형 싸우나가 뭐에요 해서 .... 놀라 물어보니 싸우나가 상해엔 없더란다..... 그만큼 덥더란다.... 그래도 여행은 부럽더란다.... ㅋㅋㅋ

중국 여행 잘하고 오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중국 가시나 보네요 ㅋ 잘다녀오세요

네 감사합니다~^0^

ㅎㅎ 저는 막 여행에서 돌아오는 길이에요.
가서 글 쓸 시간은 없고 피드가서 보팅만 꾹꾹 차는 파워 아까워서요. ㅠ
재밋게 다녀오세요. 😆

저도 왠지 그럴것 같네요ㅋㅋㅋ 스파가 넘 아까워서ㅋㅋㅋ

ㅎㅎ 스팀잇은 언제나 함께하지요~~
즐거운 여행 하시고 조심히 다녀오세요^^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485.37
ETH 3156.53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