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에서 새로나온 건면 새우탕을 먹어보았습니다

in #kr6 years ago

요즘 워낙 다양한 라면이 나오다 보니 라면의 선택의 폭도 엄청 커졌습니다. 오늘는 백종원이 광고하는 농심 건면새우탕을 먹어봤습니다.
image
가격은 집앞 마트에서 샀는데 4개 번들 4,200원 입니다. 행사가격이더라구요.
image
요건 조리방법 입니다. 자세히 볼 필요없이 일반라면이랑 똑같이 끓여 쥬시면 됩니다. 다만 유성스프는 맨 마지막에 조리 후 넣으라고 되어 있네요. 라면은 뒤에 설명대로 끓이는게 가장 맛있는더 아시죠? ㅎㅎ
image
이름대로 면은 건면 입니다. 유탕면이 아니라 그런지 기름냄새도 거의 안납니다. 다만 양은 엄청 적어보이네요. 두께가 상당히 얇습니다.
image
스프는 이렇게 3가지가 들어있어요. 건더기 스프에는 건새우도 몇 마리 들어있네요.
image
건면이라 색다른 맛이나요. 일단 담백하긴 한데 맛은 유탕면이 더 맛있는거 같습니다. 면발은 칼국수라면과 비슷하고 식감도 그렇습니다. 국물은 솔직하게 새우탕 컵라면과 큰 차이가 없습니다. 새우 맛이 조금 더 진한정도? 거의 새우탕이랑 흡사하네요. 그래도 새우탕을 좋아하기때문에 만족했습니다. 하지만 면때문에 저는 그냥 새우탕을 먹으려구요. 건면 좋아하시는 뷴은 이게 더 낫겠죠??

Sort:  

저도 장보러 갈때 하나 사서 먹어봐야겟어요.ㅎ

1일 1회 포스팅!
1일 1회 짱짱맨 태그 사용!
^^ 즐거운 스티밋의 시작!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2
BTC 61663.08
ETH 2893.40
USDT 1.00
SBD 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