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일님의 1SBD로 어디까지 해봤니? 당첨됐습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다들 설 연휴는 잘 보내셨나요? 연휴 내내 쉬고 이제서야 포스팅을 하네요. 오늘는 꼭 포스팅을 해야하는 이유거 있습니다. @khaiyoui 님께서 진행하시는 1SBD로 어디까지 해봤니?에 당첨됐고 오늘 상품을 수령해서 인증(?)을 하기위해 글을 남깁니다. 다시 한번 좋은 이벤트를 진행해주신 카일님에 감사드립니다.
제가 당첨된 상품은 동원선물세트x호 입니다.
image
그것도 무려 2개입니다. 명절 연휴때문에 조금 늦게 수령하게 되었네요. 그래도 너무 좋습니다^^ 몇 번 도전했었는데 꾸준히 하니 저도 당첨되는 날이 오네요.
image
구성은 리챔 4개
image
그리고 참치 8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자취를 하고 있는 저에게는 정말 유용한 식품 입니다. 2개라서 하나는 제가 가지규 하나는 선물해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카일님!! 아직 이벤트를 참여하지 않으신분들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계시는 @khaiyoui님께 방문해보세요.!!

Sort:  

우와!!! 당첨 축하드려요 :)
역시 스팀잇의 훈훈함에 기분좋은 미소 짓고 갑니다 :)

토리님한테 딱맞는 선물을 받으셨군요!

짱짱맨은 스티밋이 좋아요^^ 즐거운 스티밋 행복한하루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622.67
ETH 2944.91
USDT 1.00
SBD 3.61